빵과 버터 피클과 파인애플 생강 양념

빵과 버터 피클과 파인애플 생강 양념
빵과 버터 절임과 파인애플 생강 양념은 비건 4 인분 레시피. 에 대한 서빙 당 45 센트,이 조리법 커버 7%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회 제공 포함 71 칼로리, 단백질 1 그램,및 지방 0 그램.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파인애플,생강,정결 한 소금과 후추,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그것은 음식 네트워크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24 분.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54 의 단단한 숟가락 점수%.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빵&버터 피클, 빵 버터 피클,및 빵과 버터 피클.

지침

1
실내 그릴 팬을 예열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익힌 적양배추(특별 식품 코너에서 구매 가능)익힌 적양배추(특별 식품 코너에서 구매 가능)
2
뜨거운 그릴에 파인애플을 놓고 그릴 때까지 좋은 및 모든 측면,측면 당 약 6~8 분에 캐러멜. 구운 파인애플을 자르고 따로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쿠바 향신료 믹스)(쿠바 향신료 믹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물 밤, 잘게 썬 것물 밤, 잘게 썬 것
3
중간 혼합 그릇에 마늘,피클,생강,하바네로 후추,소금,후추를 넣어 맛을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하바네로 칠리하바네로 칠리
2인치 크기로 자른 붉은 잎 상추2인치 크기로 자른 붉은 잎 상추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삼색 코울슬로 블렌드삼색 코울슬로 블렌드
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마요네즈, 바인딩용마요네즈, 바인딩용
4
구운 파인애플을 넣고 잘 섞일 때까지 함께 섞습니다. 이 양념은 햄버거 나 핫도그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쿠바 향신료 믹스)(쿠바 향신료 믹스)
양파는 반으로 자르고 뿌리부터 끝까지 얇게 썬 것양파는 반으로 자르고 뿌리부터 끝까지 얇게 썬 것
(일반 큐크를 사용해도 되지만 씨를 뿌리고 껍질이 매끈하면 껍질을 벗겨주세요)(일반 큐크를 사용해도 되지만 씨를 뿌리고 껍질이 매끈하면 껍질을 벗겨주세요)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4 m.
서빙4
건강 점수1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