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러드 오렌지 레모네이드

블러드 오렌지 레모네이드
혈액 오렌지 레모네이드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음료 수 있습니다.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락토 오보 채식 및 비건 레시피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244 칼로리, 1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1 그램 서빙 당. 이 레시피는 4 인분이며 1 인분당$1.1 입니다. 한 사람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좋아했습니다. 레몬 주스,물,민트 가지 및 기타 재료의 혼합물은이 조리법을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그것은 음식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네트워크. 준비부터 접시까지,이 조리법은 대략 1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했다 31 점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비슷한 요리법은 블러드 오렌지 레모네이드, 겨울 레모네이드:크랜베리 블러드 오렌지,그리고 블러드 오렌지 필링,휘핑 크림 마스카포네 토핑,설탕에 절인 블러드 오렌지 슬라이스를 곁들인 리코타 파운드 케이크.

지침

1
모든 설탕이 용해 될 때까지 약 5 분 동안 중간 냄비 열 설탕과 물에서는 시럽 일관성이된다. 약간 식히기 위해 따로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설탕설탕
시럽시럽
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스 팬소스 팬
2
투수에 얼음을 채우고 주스,슈가 시럽 및 클럽 소다를 붓습니다. 레몬과 블러드 오렌지를 라운드로 썰어 투수에 넣습니다. 저어 얼음으로 유리에 부어 넣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블러드 오렌지블러드 오렌지
슈가시럽슈가시럽
스파클링 물스파클링 물
레몬레몬
얼음얼음
3
민트로 장식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민트민트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5 m.
서빙4
건강 점수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