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루스케타 버거

브루스케타 버거
당신은 너무 많은 지중해 조리법을 가질 수 없다,그래서 브루 쉐타 버거에게 시도를 제공합니다. 1 회 제공 포함 402 칼로리, 단백질 31 그램,및 지방 14 그램. 에 대한 $2.11 서빙 당,당신은 4 를 제공하는 메인 코스를 얻습니다. 7 사람들은 그들이 조리법을 시도 기뻤다. 파르 메산 치즈 레시피 치즈 빵 부스러기 믹스,물,토마토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손에 넣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물를 사려면 당신 께 메 과를 따를 수 수박 복숭아 슬러시 디저트로. 계정에 모든 요인을 복용,이 조리법 65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이는 고체. 시도 브루스케타 버거, 브루 쉐타 버거:모짜렐라와 박제... 그리고 맛,및 아보카도 스프레드와 브루 쉐 타 터키 버거 슬라이더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중간 열에 열 그릴.
당신이 사용할 장비
물 밤, 잘게 썬 것물 밤, 잘게 썬 것
2
혼합까지 다만 첫번째 3 개의 성분을 섞으십시오;4(1/2 인치 두꺼운)작은 파이로 모양.
3
그릴 6~8 분. 각 측면에 또는 완료 될 때까지(165 에프). 한편,빵을 제외한 나머지 모든 재료를 결합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화이트 펄 당의정화이트 펄 당의정
당신이 사용할 장비
물 밤, 잘게 썬 것물 밤, 잘게 썬 것
4
햄버거와 토마토 혼합물로 빵을 채 웁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
화이트 펄 당의정화이트 펄 당의정

추천 와인: 키안티, 트레비아노는, 루미키오는

키안티,트레비 아노,그리고 베르디 키오는 이탈리아에 대한 좋은 선택입니다. 이탈리아 사람들은 음식을 알고 와인을 알고 있습니다. 트레비아노와 베르디키오는 생선과 흰 고기와 잘 어울리는 이탈리아 화이트 와인이며,키안티는 더 무겁고 대담한 요리를 위한 훌륭한 이탈리아 레드 와인입니다. 당신은 카스텔로 디 몬산토 일 포지 오 키안티 클라 시코 리 세르 바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8 개 등급과 병 당 약 40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카스텔로 디 몬산토 일 포지오 키안티 클라시코 리세르바
카스텔로 디 몬산토 일 포지오 키안티 클라시코 리세르바
1962 년에 포도원"일 포지 오"(5.5 헥타르,310 미터)에서 태어 났으며,그 이름은 최초의 키안티 클라시코 크루입니다. 90%산지오베제와 7%카니 올로와 3%컬러리노로 만들어졌으며 프렌치 오크 배럴에서 20 개월 동안 노화됩니다. 오늘날 그것은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회사의 가장 권위있는 제품을 대표합니다. 그것은 최고의 빈티지에서만 생산됩니다. 이 회사는 영구 아카이브 인 지하실에서이 와인의 병의 상당한 양을 유지하기 위해 선택했다,카스텔로 디 몬산토의 역사를 말할 수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4
건강 점수2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