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조개소스를 곁들인 링귀니

붉은조개소스를 곁들인 링귀니
전채 요리 레시피가 너무 많아서는 안 됩니다. 붉은 조개 소스를 곁들인 링귀네를 시도해 보세요. 이 유제품 프리 페스카테리안 레시피는 4인분이며 가격은 1인분당 38센트입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11g의 단백질, 1g의 지방, 총 407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올레시피에서 제공합니다. 레드 와인 식초, 후추, 파슬리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혼합하면 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9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모든 것을 고려해 볼 때, 우리는 이 레시피가 48%의 스푼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확실합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붉은 조개 소스를 곁들인 링귀니, 붉은 조개 소스를 곁들인 링귀니, 붉은 조개 소스를 곁들인 링귀네와 같은 레시피도 좋아하실 것입니다.

지침

1
4쿼트 냄비에 조개, 마늘, 오레가노, 고추, 식초, 소스를 넣고 중간 불로 끓입니다. 불을 약하게 줄이세요. 5분간 또는 조개가 뜨거워질 때까지 조리합니다. 파슬리를 넣고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파파야(하와이산), 작게 깍둑썰기파파야(하와이산), 작게 깍둑썰기
캔) 저염 닭고기 국물캔) 저염 닭고기 국물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씻어서 중간 크기로 깍둑썰기한 유콘 골드 감자씻어서 중간 크기로 깍둑썰기한 유콘 골드 감자
핫 비스킷 6~8개, 분할핫 비스킷 6~8개, 분할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링귀니를 추가하고 버무려 코팅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익힌 돼지고기 안심을 조각으로 자릅니다.익힌 돼지고기 안심을 조각으로 자릅니다.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안티파스티는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제와 함께 드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별점 5점 만점에 5점을 받은 Medici Ermete Concerto Lambrusco Reggiano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23달러 정도 합니다.
메디치 에르메테 협주곡 람브루스코 레지아노
메디치 에르메테 협주곡 람브루스코 레지아노
지속적이고 과일향이 나는 기분 좋은 향을 지닌 강렬한 루비 레드입니다. 건조하지만 동시에 과일향이 납니다. 부드럽고 신선하게 느껴집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0 m.
서빙4
건강 점수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