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물 상자 생일 케이크

보물 상자 생일 케이크
보물상자 생일 케이크는 16인분의 디저트입니다. 이 요리의 1인분에는 단백질 약 7g, 지방 39g, 총 821칼로리가 들어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1.27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1%를 충족합니다.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 특히 생일에 좋습니다. 매장에 가서 바닐라 추출물, 초콜릿, 베리 홀치기 염색 과일 롤업 및 오늘 만들 수 있는 몇 가지 다른 물건을 구입하세요. 1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의향이 있습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약 1시간 15분 정도 소요됩니다. 스푼 점수는 16%로 그다지 뛰어난 요리는 아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보물 상자 케이크, 보물 상자 케이크, 숨겨진 보물 상자 케이크와 같은 레시피도 마음에 드실 겁니다.

지침

1
2개의 배치로 나누어 포장 방향에 따라 케이크를 준비하고 굽습니다. 13인치 크기의 기름칠과 밀가루 반죽 2개를 사용하세요. x 9인치 베이킹 팬. 10분간 식힙니다. 팬에서 꺼내서 와이어 랙에서 식혀주세요.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리 홀치기 염색 과일 롤업 2개베리 홀치기 염색 과일 롤업 2개
베리 홀치기 염색 과일 롤업베리 홀치기 염색 과일 롤업
2
큰 그릇에 버터를 넣고 푹신해질 때까지 크림을 만드세요. 초콜릿, 바닐라, 제과업체의 설탕 및 충분한 우유를 넣어 퍼짐 일관성을 유지합니다. 16인치 케이크 중앙에 케이크 하나를 놓습니다. x 12인치 덮힌 보드; 서리 상단. 남은 케이크를 얹습니다. 케이크의 상단과 측면에 서리가 내립니다. 금속 주걱을 사용하여 보드 모양으로 매끄럽게 프로스팅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호일로 덮인 두꺼운 골판지호일로 덮인 두꺼운 골판지
호일로 덮인 두꺼운 골판지(12인치 X 7-1/2인치)호일로 덮인 두꺼운 골판지(12인치 X 7-1/2인치)
호일로 덮인 무거운 골판지 X 7-1/2인치)호일로 덮인 무거운 골판지 X 7-1/2인치)
사탕 목걸이사탕 목걸이
사탕 목걸이, 호일로 덮인 초콜릿 동전, 사탕 젖꼭지 또는 사탕사탕 목걸이, 호일로 덮인 초콜릿 동전, 사탕 젖꼭지 또는 사탕
사탕 목걸이, 호일로 덮인 초콜릿 동전, 사탕 젖꼭지 또는 사탕사탕 목걸이, 호일로 덮인 초콜릿 동전, 사탕 젖꼭지 또는 사탕
녹여서 식힌 무가당 초콜릿 8온스녹여서 식힌 무가당 초콜릿 8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헤비 크림 1리터(약 4컵)헤비 크림 1리터(약 4컵)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3
가슴 뚜껑의 경우 4인치를 삽입합니다. 골판지 뚜껑의 긴 한쪽 면에 6인치 간격으로 꼬치를 꽂습니다. 뚜껑 상단에 서리가 내립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얇은 조각으로 자른 에어 헤드 사탕얇은 조각으로 자른 에어 헤드 사탕
4
페이스트리나 비닐봉지 모서리에 작은 구멍을 뚫습니다. 별표 #2 삽입
당신이 사용할 장비
추가로 갈은 라임 껍질(선택 사항)추가로 갈은 라임 껍질(선택 사항)
5
뚜껑 가장자리와 가슴 측면의 손잡이에 쉘 테두리를 파이프로 연결합니다.
6
7-1/2인치 하나를 배치합니다. 가슴 뒤에서 약 3-1/2 인치 떨어진 케이크 상단 양쪽에 꼬챙이를 꽂습니다. 케이크 위에 뚜껑을 놓습니다. 짧은 꼬치를 가슴 뒤쪽에서 약 1인치 정도 케이크에 조심스럽게 삽입합니다. 긴 꼬치에 뚜껑을 얹어 놓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얇은 조각으로 자른 에어 헤드 사탕얇은 조각으로 자른 에어 헤드 사탕
7
가슴에 사탕을 배열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아이스크림 설탕 콘아이스크림 설탕 콘
8
과일말이에서 작은 열쇠 구멍을 잘라냅니다. 케이크 앞 중앙. 가슴 앞쪽과 뒤쪽에 과일 롤업 스트립을 배치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리치 리큐어 (추천 : 소호 브랜드)리치 리큐어 (추천 : 소호 브랜드)
화이트 펄 당의정화이트 펄 당의정

추천 와인: 크림 셰리, 포트, 모스 카토 다스 티

크림 셰리(Cream Sherry), 포트(Port), 모스카토 다스티(Moscato d'Asti)는 케이크에 좋은 선택입니다. 일반적인 와인 페어링 규칙은 와인이 음식보다 더 달콤한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섬세한 디저트는 모스카토 다스티(Moscato d'Asti)와 잘 어울리고, 견과류가 풍부한 크림 셰리 디저트는 잘 어울리며, 캐러멜이나 초콜릿 디저트는 포트와 잘 어울립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5점을 받은 NV 솔레라 크림 셰리(NV Solera Cream Sherry)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17달러 정도 합니다.
NV 솔레라 크림 셰리
NV 솔레라 크림 셰리
솔레라 크림 셰리는 빛나는 호박색과 깊은 구리색을 띠고 있습니다. 버터스카치 향과 피칸 향, 달콤한 소금에 절인 견과류 향, 브라운 스파이스 향이 복합적인 캐러멜 향을 선사합니다. 달콤한 시작은 둥글고 풍성하며 적당히 풀바디한 맛과 길고 풍미 가득한 마무리로 이어집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15 m.
서빙16
건강 점수2
접시 종류디저트
행사생일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