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리향 향이 나는 필라프

백리향 향이 나는 필라프
너무 많은 반찬 요리법을 가질 수 없으므로 백리향 향이 나는 필라프를 사용해보십시오.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에 대한 서빙 당 86 센트,이 조리법 커버 8%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요리의 한 부분은 주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지방 8 그램,그리고 총 318 칼로리. 오르 조 파스타,쌀,백리향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3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30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뛰어나지 않습니다. 시도 오렌지 향의 라이스 필라프, 커민 향 바 스마티 라이스 필라프,및 백리향 향 감자 감자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중간 열에 중간 냄비에 버터를 녹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스트립으로 자른 델리 슬라이스 로스트 비프 6온스스트립으로 자른 델리 슬라이스 로스트 비프 6온스
2
오르조,타임,샬롯,마늘을 넣고 오르조가 노릇 노릇 해지고 샬롯이 부드러워 질 때까지 3~4 분 동안 요리합니다. 쌀을 저어 준 다음 닭고기 육수를 넣으십시오. 다음 열을 줄이고 18 분 동안 덮여 끓인다,종기에 가져와. 포크와 봉사 보풀.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흰 후추가루 1t흰 후추가루 1t
샬롯, 갈거나 다진 것샬롯, 갈거나 다진 것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마늘 2컵마늘 2컵
시금치를 깨끗이 씻어 전자레인지에 찐다시금치를 깨끗이 씻어 전자레인지에 찐다
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0 m.
서빙4
건강 점수3
접시 종류사이드 디시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