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트 양고기 스튜

민트 양고기 스튜
민트 양고기 스튜는 6인분으로 구성된 유제품 프리 레시피입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약 31g의 단백질, 13g의 지방, 총 452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2.31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31%를 충족합니다. 가을 이벤트에서 큰 인기를 끌 것입니다. 메인 코스로 잘 작동합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마음에 들어했습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민트 젤리, 레드 와인, 샬롯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혼합하면 이 레시피가 매우 맛있어집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 약 7시간 40분 정도 소요됩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는 68%라는 확실한 점수를 얻었습니다. 이 레시피를 좋아한 사용자는 대추, 민트와 파슬리 그레몰라타를 곁들인 매콤한 양고기 스튜, 민트 살사와 곁들인 양고기, 민트 살사와 곁들인 양고기도 좋아했습니다.

지침

1
재밀봉 가능한 대형 비닐봉지에 밀가루, 소금, 후추를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추가로 갈은 라임 껍질(선택 사항)추가로 갈은 라임 껍질(선택 사항)
2
고기를 한 번에 몇 조각씩 추가하고 흔들어서 코팅합니다. 큰 프라이팬에 갈색 고기와 샬롯을 기름에 한꺼번에 넣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샬롯, 갈거나 다진 것샬롯, 갈거나 다진 것
큐브 로티세리 치킨 1컵큐브 로티세리 치킨 1컵
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3
5- 또는 6-qt로 옮깁니다. 슬로우 쿠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
4
프라이팬에 와인을 넣고 저으면서 팬에서 갈색 조각이 흩어지도록 합니다. 종기에 가져다. 열을 줄이십시오. 뚜껑을 덮지 않고 1-2분 동안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치킨스톡이나 야채스톡으로 대체가능)(치킨스톡이나 야채스톡으로 대체가능)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5
슬로우 쿠커에 추가하세요.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
6
국물, 감자, 고구마, 당근, 파스닙, 마늘을 넣고 섞습니다. 뚜껑을 덮고 약한 불에서 7~9시간 동안 또는 고기가 부드러워질 때까지 조리합니다. 젤리를 저어주세요. 베이컨을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기고 잘게 썬 작은 고구마 2개껍질을 벗기고 잘게 썬 작은 고구마 2개
파스 닙파스 닙
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
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베이컨 1줄, 작은 라돈으로 자른다베이컨 1줄, 작은 라돈으로 자른다
해동한 크라우더 완두콩 또는 물기를 뺀 검은 눈 완두콩 1캔(15-1/2온스) 포장해동한 크라우더 완두콩 또는 물기를 뺀 검은 눈 완두콩 1캔(15-1/2온스) 포장
(또는 계피 소용돌이, 건포도, 사과 등을 선택하십시오.)(또는 계피 소용돌이, 건포도, 사과 등을 선택하십시오.)
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

추천 와인: 까베르네 소비뇽, 샤블리, 말벡

Cabernet Sauvignon, Chablis 및 Malbec이 스튜의 최고 선택입니다. 말벡이나 카베르네 소비뇽과 같은 풀바디 레드 와인은 비프 스튜와 완벽한 조화를 이룹니다. 생선 스튜에는 아마도 샤블리와 같은 화이트 와인이 필요할 것입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3점을 받은 니켈 & 니켈 브랜딩 아이언 카베르네 소비뇽(Nickel & Nickel Branding Iron Cabernet Sauvignon)이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110달러 정도 합니다.
니켈 & 니켈 브랜딩 아이언 카베르네 소비뇽
니켈 & 니켈 브랜딩 아이언 카베르네 소비뇽
Branding Iron Vineyard 카베르네 소비뇽은 서늘한 해에도 이 포도원을 구별하는 산딸기와 숲의 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흙과 세이지는 과일을 보완하고 입천장에 깊이 있는 풍미를 선사합니다. 스파이시한 오크와 바닐라 성분이 복합성을 더하는 반면, 이 빈티지의 부드러운 타닌은 이제 쉽게 다가갈 수 있습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7 시간, 40 m.
서빙6
건강 점수3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