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 쌀

멕시코 쌀
당신은 너무 많은 반찬 조리법을 가질 수 없다,그래서 멕시코 쌀에게 시험을 제공합니다. 에 대한 서빙 당 42 센트,이 조리법 커버 9%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회 제공 포함 205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1 그램.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아니 많은 사람들이이 조리법을 만든,과 1 이 자리를 명중 말할 것. 쌀,물,오레가노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멕시코 요리의 전형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20 분.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포드맵,비건 다이어트.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7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치포 틀레 멕시코 그릴 스마티 쌀-자신의 갓 만든 텍스 멕스 음식 알려져,그들의 쌀은 가장 요청입니다, 슬로우 쿠커 멕시코 쌀(스페인 쌀),및 멕시코 쌀 비슷한 요리법.

추천 와인: 피노 누아, 리즐링, 스파클링 로즈

멕시코 피노 누아와 결합 할 수 있습니다,리슬링,및 스파클링 로즈. 리즐링과 같은 산성 화이트 와인이나 피노 누아와 같은 저 탄닌 레드 와인은 멕시코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스파클링 로스는 또한 안전한 페어링입니다. 당신은 부에나 비스타 샤토 부에나 비스타 피노 누아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8 개 등급과 병 당 약 39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부에나 비스타 샤토 부에나 비스타 피노 누아
부에나 비스타 샤토 부에나 비스타 피노 누아
홍차와 카 다몬의 향기는 블루 베리와 블랙 베리의 노트에 의해 계층화되어 있습니다. 크랜베리,자두 및 오렌지 껍질의 신선한 맛은 미네랄과 카 다몬의 터치로 활기찬 짭짤한 노트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균형 잡힌 산도와 미세하게 질감 된 마무리를 가진 풍부하고 풀 바디 피노 누아입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20 m.
서빙4
건강 점수2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