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콤한 팥과 밥

매콤한 팥과 밥
매콤한 팥밥은 8인분의 메인 코스입니다. 몸매 보이시죠? 이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레시피는 1회 제공량당 264칼로리 , 단백질 14g , 지방 6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55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1%를 충족합니다 . 가게에 가서 오늘 만들 커민, 양파, 셀러리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구입하세요. 이 조리법을 만든 사람은 많지 않았으며 그 중 성공했다고 말할 사람도 한 명 있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 약 3시간 10분 정도 소요되는 레시피입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스푼 점수 54% 로 이 요리는 단단합니다. 이 레시피를 좋아한 사용자는 또한 매콤한 팥밥 , 매콤한 채식 팥과 밥 , 하바네로 소시지와 팥을 곁들인 붉은 밥을 좋아했습니다.

지침

1
콩을 분류하고 헹구십시오. 큰 더치 오븐이나 주전자에 파슬리와 쌀을 제외한 모든 재료를 넣습니다. 끓인 다음 뚜껑을 덮고 3~4시간 동안 또는 콩이 부드러워질 때까지 끓입니다. 가끔씩 저어주고 필요에 따라 물을 추가하여 걸쭉한 그레이비를 만듭니다. 서빙 직전에 월계수 잎을 제거하고 파슬리를 넣고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3테이블스푼과 녹인 버터 1-1/2티스푼3테이블스푼과 녹인 버터 1-1/2티스푼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
얇게 썬 큰 마늘 6쪽얇게 썬 큰 마늘 6쪽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닭다리 1파운드닭다리 1파운드
2
밥 위에 얹어 드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3 시간, 10 m.
서빙8
건강 점수1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