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운 검은 콩 수프

매운 검은 콩 수프
당신이 대략 가지고 있는 경우에 50 분 부엌에서 보내고,매운 검은 콩 수프는 뛰어난 수 있습니다 글루텐 프리 시도 할 레시피. 에 대한 1 인분당$1.47 6 을 제공하는 메인 코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17 그램의 단백질, 10 그램 지방,그리고 총 313 칼로리. 그것은 음식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네트워크. 그것은 당신의 히트 될 것입니다 가을 이벤트 26 명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좋아했습니다. 마늘,건조 경화 쵸 리자 소시지,올리브 오일 및 기타 재료의 혼합물은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계정에 모든 요소를 복용,이 조리법 83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이는 탁월합니다. 이 조리법이 마음에 들면 다음과 같은 유사한 조리법을 살펴보십시오: 매운 검은 콩 수프, 매운 검은 콩 수프,그리고 매운 검은 콩 수프.

지침

1
중간 높은 열에 네덜란드 오븐에서 올리브 오일을 가열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
당신이 사용할 장비
닭다리 1파운드닭다리 1파운드
2
쵸 리자,양파,마늘,할라피뇨를 넣고 부드러워 질 때까지 약 4 분간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할라피뇨 고추 12개(각각 약 3인치)할라피뇨 고추 12개(각각 약 3인치)
편평한 파슬리 잎 1/2컵, 큰 줌 3개, 따서 준비편평한 파슬리 잎 1/2컵, 큰 줌 3개, 따서 준비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3
검은 콩,치포 틀레 후추,아 도보 소스 및 국물을 넣고 25 분 동안 끓여서 모든 맛이 함께 결합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고추기름고추기름
따뜻한 옥수수 토르티야 또는 흰 쌀(서빙용)따뜻한 옥수수 토르티야 또는 흰 쌀(서빙용)
(트레이더 조스)(트레이더 조스)
해동한 크라우더 완두콩 또는 물기를 뺀 검은 눈 완두콩 1캔(15-1/2온스) 포장해동한 크라우더 완두콩 또는 물기를 뺀 검은 눈 완두콩 1캔(15-1/2온스) 포장
4
블렌더 또는 침지 블렌더를 사용하여 수프의 절반을 블렌딩하고 전체 콩을 질감에 남겨 둡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
1개(28온스)는 구운 토마토를 구울 수 있습니다(권장: Muir Glen)1개(28온스)는 구운 토마토를 구울 수 있습니다(권장: Muir Glen)
당신이 사용할 장비
침지 믹서침지 믹서
42 레드 스트링 감초42 레드 스트링 감초
1
그릇에 모든 재료를 섞는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2
커민 라임 사워 크림과 얇게 썬 파를 얹은 조미료와 접시 맛.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
버터스카치 칩과 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버터스카치 칩과 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
말린 백리향, 바질, 로즈마리를 각각 1/8티스푼씩 으깬 것말린 백리향, 바질, 로즈마리를 각각 1/8티스푼씩 으깬 것
오레가노 ¼티스푼오레가노 ¼티스푼
다진 보라색 양배추 1온스다진 보라색 양배추 1온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50 m.
서빙6
건강 점수2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