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닭고기 야채 스튜

맛있는 닭고기 야채 스튜
메인 코스 레시피가 너무 많아서는 안 됩니다. 맛있는 닭고기 야채 스튜를 시도해 보세요. 이 레시피는 6인분이며 가격은 1인분당 $1.83입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31g의 단백질, 7g의 지방, 총 228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가을 이벤트에서 큰 인기를 끌 것입니다. 9명이 이 레시피가 맛있고 만족스럽다고 평가했습니다. Allrecipes의 이 레시피에는 시금치, 소금, 후추, 마늘 정향, 파슬리 가지가 필요합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약 45분 정도 소요됩니다.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구석기 시대 및 원시 식단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스푼 점수가 81%로 어마어마한 요리입니다. 닭고기와 야채 스튜, 닭고기와 야채 스튜, 야채와 닭고기 스튜는 이 조리법과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모든 재료를 전자레인지에 사용할 수 있는 큰 그릇에 담습니다. 섞어서 섞으세요. 씌우다; 전자레인지에 약 25분간 또는 닭고기와 야채가 익을 때까지 고출력으로 조리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1 5파운드 통닭, 8조각으로 자른 것1 5파운드 통닭, 8조각으로 자른 것
당신이 사용할 장비
캘리포니아산 야채캘리포니아산 야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필요한 경우 국물을 더 추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해동한 크라우더 완두콩 또는 물기를 뺀 검은 눈 완두콩 1캔(15-1/2온스) 포장해동한 크라우더 완두콩 또는 물기를 뺀 검은 눈 완두콩 1캔(15-1/2온스) 포장
3
파슬리로 장식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추천 와인: 까베르네 소비뇽, 샤블리, 말벡

카베르네 소비뇽, 샤블리, 말벡은 야채 스튜에 좋은 선택입니다. 말벡이나 카베르네 소비뇽과 같은 풀바디 레드 와인은 비프 스튜와 완벽한 조화를 이룹니다. 생선 스튜에는 아마도 샤블리와 같은 화이트 와인이 필요할 것입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1점을 받은 Iron Horse Wedding Cuvee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39달러 정도 합니다.
아이언 호스 웨딩 큐베
아이언 호스 웨딩 큐베
이것은 Iron Horse의 가장 로맨틱한 버블리입니다. 우리는 그것을 위험할 정도로, 맛있게 마시기 쉽고, 과일향이 강하고, 건조하고 우아하며, 작은 거품과 놀랍도록 긴 여운을 지닌 이 제품을 묘사합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6
건강 점수3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