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 끈적 날개

말레이시아 끈적 날개
말레이시아 스티커 날개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호르 도브 수 있습니다. 에 대한 $4.09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32%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4 인분을 만듭니다 879 칼로리, 단백질 49 그램,및 지방 41 그램 각각. 이 레시피에 15 명이 감명을 받았습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4 시간 30 분. 아니스 씨앗,고추,닭 날개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당밀을 사용하려면이 메인 코스를 따라 수 당밀 쿠키 믹스 디저트로.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다이어트.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70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뜨거운 끈끈한 날개, 끈끈한 날개,및 레드 핫 스티커 날개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작은 프라이팬에 고추,고수풀 씨앗,아니스 씨앗,커민 씨앗을 중간 정도의 불로 향이 날 때까지 약 3 분 동안 토스트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전체 고수풀 씨앗전체 고수풀 씨앗
아니스아니스
커민 씨앗커민 씨앗
칠리 페퍼칠리 페퍼
토스트토스트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2
향신료 분쇄기 또는 박격포로 옮기고 상당히 미세한 분말로 분쇄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박격포와 유봉박격포와 유봉
3
지상 향신료를 중간 그릇에 옮기고 설탕,당밀,사과 주스,간장,생선 소스,마늘 및 생강을 넣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사과 주스사과 주스
생선 소스생선 소스
간장간장
당밀당밀
마늘마늘
생강생강
향신료향신료
설탕설탕
당신이 사용할 장비
털
그릇그릇
4
큰 그릇에 날개를 놓고 마리 네이드에 부어. 뚜껑을 덮고 최소 4 시간 동안 최대 밤새 냉장 보관하고 가끔 돌립니다.오븐을 화씨 425 도까지 예열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리 네이드마리 네이드
닭 날개닭 날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오븐오븐
5
마리 네이드에서 날개를 제거하고 종이 타월로 건조 두드려;마리 네이드를 예약. 호일로 덮인 베이킹 시트 위에 놓인 와이어 랙에 날개를 가능한 한 단일 층에 가깝게 배열하십시오. 필요한 경우 2 개의 랙을 사용하십시오. 약 35 분 동안 또는 잘 갈색으로 익을 때까지 굽습니다. 매리 네이드의 설탕은 매우 어둡게 보일 수 있지만 걱정하지 말고 모든 방법을 요리해야합니다.그 사이에,중간 스튜 냄비로 마리 네이드를 긴장시키고 끓게 가져 오십시오. 그런 다음 열을 낮추고 절반으로 감소 될 때까지 중간 낮은 불로 요리하고 약 20 분 동안 두껍고 끈적 거리기 시작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리 네이드마리 네이드
설탕설탕
닭 날개닭 날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시트베이킹 시트
종이 타월종이 타월
와이어 랙와이어 랙
소스 팬소스 팬
알루미늄 호일알루미늄 호일
6
매리 네이드를 큰 그릇에 옮깁니다. 날개가 완료되면,그릇에 추가하고 소스와 코트에 던져. 접시에 더미 및 측면에 양배추와 오이 즉시 제공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오이오이
마리 네이드마리 네이드
양배추양배추
소스소스
닭 날개닭 날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추천 와인: 샤르도네, 피노 누아, 소비뇽 블랑,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

샤르도네,피노 누아,소비뇽 블랑은 닭 날개를위한 훌륭한 선택입니다. 화이트 고기는 일반적으로 화이트 와인과 짝을 이루어 고기의 맛을 압도하지 않기 때문에 샤르도네와 소비뇽 블랑은 안전한 선택입니다. 토마토 소스 또는 확실히 레드 와인 소스로 준비된 치킨은 피노 누아 같은 빨간색으로 제공 될 수 있으며 제공되어야합니다. 라 크레마 러시안 리버 샤르도네와 4.1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28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라 크레마 러시아 강 샤르도네
라 크레마 러시아 강 샤르도네
코에는 녹색 사과,파인애플 및 꽃 향기가 카라멜과 헤이즐넛 흔적으로 강조된 감귤 색조가 있습니다. 러시아 강 명칭의 전형적인 밝은 과일과 선명한 산도는 입에서 명백하다,레몬 라임 구성 요소와 집중 배 노트,느린 사과와 향신료 마무리에 의해 오프셋.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4 시간, 30 m.
서빙4
건강 점수2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