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시멜로 과일 샐러드

마시멜로 과일 샐러드
마시멜로 과일 샐러드는 처음부터 끝까지 약 15분 정도 소요됩니다. 당신의 모습을 보고 있나요? 이 글루텐 프리 레시피는 1회 제공량당 237칼로리 , 단백질 3g , 지방 12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12인분입니다. 1회 제공량당 $1.06 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6%를 충족합니다 . 몇몇 사람들이 이 전채 요리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오늘 매장에 가서 만다린 오렌지, 과일 칵테일, 피칸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구입해 보세요. 16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앞으로도 만들 예정입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는 42%라는 높은 점수를 얻었는데 이는 꽤 좋은 수치입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든다면 마시멜로 과일 샐러드 , 마시멜로 과일 샐러드 , 좋아하는 마시멜로 과일 샐러드 같은 레시피도 마음에 드실 겁니다.

지침

1
큰 그릇에 과일, 피칸, 사워 크림을 섞습니다. 휘핑 토핑과 마시멜로를 접습니다. 서빙할 때까지 덮고 냉장 보관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부분적으로 해동된 레모네이드 농축액 3/4컵부분적으로 해동된 레모네이드 농축액 3/4컵
해동한 냉동 슬라이스 복숭아 1-1/2컵 또는 해동하고 물기를 빼지 않은 냉동 감미 라즈베리 1팩(10온스)해동한 냉동 슬라이스 복숭아 1-1/2컵 또는 해동하고 물기를 빼지 않은 냉동 감미 라즈베리 1팩(10온스)
두껍게 썬 펌퍼니클빵(선택사항)두껍게 썬 펌퍼니클빵(선택사항)
초콜릿 디저트 장식과 휘핑크림초콜릿 디저트 장식과 휘핑크림
리치 리큐어 (추천 : 소호 브랜드)리치 리큐어 (추천 : 소호 브랜드)
당신이 사용할 장비
레몬과 신선한 민트(선택 사항)레몬과 신선한 민트(선택 사항)

추천 와인: 샤르도네, 알코올 음료, 포장된 리조또 믹스 1개(14온스 상자), 성분, 식품 카테고리, 소비뇽 블랑, (치킨스톡이나 야채스톡으로 대체가능), 드라이 화이트 와인, 물기를 뺀 복숭아 캔, 메뉴 항목 유형, 그루 너 벨트라이너

메뉴에 과일샐러드? 샤도네이, 알코올 음료, 화이트 와인과 페어링해 보세요. 소비뇽 블랑(Sauvignon Blanc)과 그루너 벨트리너(Gruner Veltliner)는 둘 다 타르트 비네그레트와 어울리는 충분한 산으로 샐러드를 보완하는 허브 향을 가지고 있으며, 샤르도네는 크리미한 샐러드 드레싱에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5점을 받은 Cakebread Reserve Chardonnay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65달러 정도 합니다.
케이크브레드 리저브 샤도네이
케이크브레드 리저브 샤도네이
2014년 샤르도네 리저브는 황금 사과와 아시아 배 과일의 신선하고 크리미한 향이 크림 브륄레, 바닐라, 미네랄 향과 잘 조화되어 제공됩니다. 입안에서 풍부하고 풍성한 느낌을 주는 이 와인은 깊게 농축된 사과, 멜론, 감귤 향의 핵심을 드러내며 미네랄 향이 오래 지속되는 여운 내내 강렬함을 유지합니다. 풍부한 과일 함량과 모범적인 균형을 자랑하는 샤르도네 리저브는 현재도 맛있지만 병에 담아서 5~7년 더 아름답게 숙성할 수 있습니다. 이 와인을 밤과 브랜디를 곁들인 고구마 수프와 페어링하세요.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5 m.
서빙12
건강 점수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