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무리 유약

마무리 유약
너무 많은 반찬 요리법을 가질 수 없으므로 마무리 유약을 사용해보십시오. 1 회 제공 포함 729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37 그램. 이 글루텐 프리 및 채식 레시피는 8 과 비용을 제공합니다 $1.39 서빙 당. 피캔,설탕,버터 및 다른 성분의 한줌의 혼합물은 이 조리법을 이렇게 맛있은 시키기 위하여 가지고 가는 모두 이다. 1 사람이 조리법을 시도 기뻤다. 그것은 내 조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1 시간 3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17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놀랍지 않습니다. 시도 바베큐 용 매운 과일 마무리 유약, 된장 유약 대구,및 클레멘 타인 유약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6 쿼트 네덜란드 오븐에서 처음 7 가지 재료를 함께 저어줍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닭다리 1파운드닭다리 1파운드
2
약한 불로 놓고 자주 저어 주면서 40 분 동안 요리하십시오. 뜨거운 물,세척 아래 모든 설탕 결정에 담근 과자 브러시를 사용 하 여 팬의 측면에. 사탕 온도계가 234(소프트 볼 스테이지)를 등록 할 때까지 교반하지 않고 15 분 더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아이스크림 설탕 콘아이스크림 설탕 콘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사탕 온도계사탕 온도계
생과자 솔생과자 솔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3
열에서 제거;바닐라를 추가합니다. (약동하지 마십시오.)혼합물을 110(약 13 분)으로 식힌다. 혼합물이 두껍게 될 때까지 유약을 저어 주지만 여전히 쉽게 흐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감귤 꿀감귤 꿀
참깨드레싱을 준비했어요참깨드레싱을 준비했어요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1 h, 3 m.
서빙8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