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늘 으깬 감자

마늘 으깬 감자
너무 많은 반찬 요리법을 가질 수 없으므로 마늘 으깬 감자를 사용해보십시오. 당신의 모습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락토 오보 채식 및 전체 30 레시피가 있습니다 150 칼로리, 단백질 4 그램,및 지방 4 그램 서빙 당. 이 레시피는 4 인분이며 서빙 당 45 센트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히트가 될 것입니다 추수 감사절 이벤트. 유콘 골드 감자,소금,닭고기 국물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 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25 분. 그것은 음식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네트워크. 몇몇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887 이 그 자리에 왔다고 말할 것입니다. 숟가락으로 점수 96%,이 요리는 훌륭합니다. 이 조리법을 좋아하는 경우에,당신은 또한 다음과 같은 조리법을 좋아 수 있습니다 조니 마늘의 유명한 마늘과 로즈마리 으깬 감자, 마늘 으깬 감자,및 마늘 으깬 감자.

지침

1
이 조리법을 만드는 방법을보십시오.
2
끓는 물 큰 냄비 위에 장착 증기선 바구니에 감자와 마늘을 놓습니다. 감자가 칼이 부드러워 질 때까지 12~15 분 동안 덮고 찐다. 난로에 또는 전자 레인지에 유리 용기에 작은 냄비에 닭고기 국물을 따뜻하게.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닭고기 국물닭고기 국물
감자감자
마늘마늘
물
당신이 사용할 장비
기선 바구니기선 바구니
전자 레인지전자 레인지
칼
스토브스토브
냄비냄비
3
증기선 바구니를 제거하고 큰 냄비에서 물기를 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물
당신이 사용할 장비
기선 바구니기선 바구니
냄비냄비
4
감자와 마늘을 냄비에 옮기고 기름,소금,후추,국물을 넣고 부드러워 질 때까지 으깬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감자감자
마늘마늘
후추후추
국물국물
소금소금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냄비냄비
5
우수한 공급원:비타민 비 6,비타민 씨,칼륨
6
좋은 공급원:섬유질,니아신,엽산,마그네슘,망간,인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4
건강 점수1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