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늘,레몬,바질을 곁들인 구운 연어

마늘,레몬,바질을 곁들인 구운 연어
필요 원시인,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 및 원시 메인 코스? 마늘,레몬,바질을 곁들인 구운 연어는 놀라운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에 대한 $3.97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5%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34 그램, 지방 14 그램,그리고 총 277 칼로리. 가게에 가서 마늘 정향,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레몬 주스 및 기타 몇 가지 것들을 골라 오늘 만드십시오. 생 리브 를 사려면 당신 메 스를 따라 수 겨울 과일 설탕에 절인 과일을 곁들인 메이어 레몬 폴렌타 케이크 디저트로. 1 사람이 조리법을 시도 기뻤다. 7 월 4 일 이 레시피로 더욱 특별 할 것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4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87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굉장합니다. 시도 바질 레몬 버터와 구운 연어, 레몬,바질,연어 구이를 곁들인 통밀 파스타,및 마늘과 레몬 구이 연어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소스를 준비하려면 처음 5 가지 재료를 작은 그릇에 넣고 따로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스소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2
생선을 준비하려면 붙지 않는 그릴 팬을 중간 정도의 고열로 가열하십시오. 요리 스프레이로 팬을 코팅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요리 스프레이요리 스프레이
물고기물고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 팬그릴 팬
프라이팬프라이팬
3
소금과 후추로 생선을 골고루 뿌린다. 포크로 또는 알맞게 요리하기의 원한 정도까지 시험될 때 각 측에 또는 물고기가 쉽게 조각될 때까지 4 분을 덮고 석쇠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과 후추소금과 후추
물고기물고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그릴
프라이팬프라이팬
4
소스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스소스

추천 와인: 샤르도네, 피노 누아, 소비뇽 블랑

메뉴에 연어? 샤르도네,피노 누아,소비뇽 블랑과 짝을 지어보십시오. 흰색 또는 빨간색을 결정하려면,당신은 당신의 조미료와 소스를 고려해야합니다. 샤르도네는 버터 같은 크림 같은 요리에 좋은 친구이며 소비뇽 블랑은 허브 또는 감귤류 중심 요리를 보완 할 수 있습니다.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바디,저 탄닌 레드는 구이 또는 구운 연어와 잘 어울립니다. 당신은 시도 할 수 있습니다 테 누타 디 노졸 르 브루니 슈 샤르도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2 등급과 병 당 약 12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테누타 디 노졸 르 브루니체 샤르도네
테누타 디 노졸 르 브루니체 샤르도네
노졸 르 브루니케는 샤르도네 품종의 우아하고 독특한 표현으로,토스트의 약간의 뉘앙스로 상쇄되는 흰색과 열대 과일의 깨끗하고 향기로운 꽃다발과 함께. 미각에,그것은 섬세한 복잡성의 전반적인 인상과 함께,신선한 산도와 중간 몸의 구조에 의해 강조 과일 성숙의 뛰어난 균형을 보여줍니다. 이들은 미묘한 바짝 구워 주에 끝나는 깨끗하고 지속적인 마무리에 반복됩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4
건강 점수8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