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비의 바베큐 소스

루비의 바베큐 소스
루비의 바베큐 소스는 단지 수 있습니다 미국 사람 당신이 찾고있는 레시피. 이 조리법은 5 인분을 만듭니다 387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0 그램 각각. 에 대한 $1.52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14%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아니 많은 사람들이이 조리법을 만든,과 1 이 자리를 명중 말할 것.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특히 좋은 아버지의 날. 가게에 머리와 오늘을 만들기 위해 케첩,당밀,카이엔 고추,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그것은 소스로 잘 작동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45 분.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다이어트.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41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시도 루비의 바베큐 소스, 루비 조식 소스,및 루비 레드 딸기 소스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중간 열에 큰 냄비에 기름을 가열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양파와 할라피뇨를 넣고 양파가 부드럽고 투명해질 때까지 약 5 분 동안 중불로 요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할라피뇨 고추 12개(각각 약 3인치)할라피뇨 고추 12개(각각 약 3인치)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3
소금,마른 겨자,후추,카이엔,마늘 소금을 넣으십시오. 결합 한 다음 갈색 설탕을 섞어 저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6조각으로 자른 무염 버터 3테이블스푼6조각으로 자른 무염 버터 3테이블스푼
추가 육두구(선택 사항)추가 육두구(선택 사항)
겨자 가루겨자 가루
모짜렐라 치즈 5~6조각모짜렐라 치즈 5~6조각
올리브 오일 + 3~4 큰 술올리브 오일 + 3~4 큰 술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4
사이다 식초,케첩,당밀,우스터 셔,물 등을 넣고 완전히 섞일 때까지 모두 함께 털어냅니다. 낮은 열을 줄이고 약 20~35 분 동안 끓인다,굽기 및 바닥에 고집에서 소스를 방지하기 위해 몇 분마다 터는. 서빙하기 전에 양파와 할라피뇨를 제거하기 위해 소스를 긴장시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샌드위치 빵 12~16개샌드위치 빵 12~16개
큰 양파 1개를 4~5개의 둥근 조각으로 썬 것큰 양파 1개를 4~5개의 둥근 조각으로 썬 것
할라피뇨 고추 12개(각각 약 3인치)할라피뇨 고추 12개(각각 약 3인치)
당밀 3/4티스푼당밀 3/4티스푼
크리스픽스 시리얼, 으깬 것크리스픽스 시리얼, 으깬 것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핫 비스킷 6~8개, 분할핫 비스킷 6~8개, 분할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추천 와인: 진판델, 로즈 와인

진판델과 로즈 챗봇 와인은 바베큐를위한 훌륭한 선택입니다. 로 스는 뜨거운 온도에서 상쾌 하 고 달 콤 하 고 매운 소스와 티 나지 보완. 진판델은 바베큐,특히 돼지 갈비와 쇠고기 양지머리를위한 고전적인 레드 와인 선택입니다. 와 마르티 넬리 비 네토 디 에보 진판델 4.6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36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마르티넬리 비네토 디 에보 진판델
마르티넬리 비네토 디 에보 진판델
마르티 넬리"비 네토 디 에보"진판델은 라스베리 설탕에 절인 과일,밀크 초콜릿,달콤한 오크의 신선한 향기가 코에 있습니다. 블루 베리 보존 및 딸기 파이의 맛이있는 달콤한 항목은 미각과 신선한 석류 마무리에 탄닌을 유연하게 만듭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5
건강 점수6
접시 종류소스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