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즈콩 흰콩 필라프

렌즈콩 흰콩 필라프
렌즈콩 흰콩 필라프는 여러분이 찾고 있던 락토 오보 채식 요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1회 섭취량은 259칼로리 , 단백질 11g , 지방 6g 입니다. 이 레시피는 10인분이며 1인분당 가격은 69센트입니다. 소금, 로즈마리, 후추,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약 50분 정도 소요됩니다. 1명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이 전채요리를 정말 좋아하는 사람은 소수에 불과했습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는 64%라는 높은 점수를 얻었는데 , 이는 꽤 좋은 수치입니다. 비슷한 조리법으로는 렌즈콩 흰 콩 칠리 , 흰 콩, 렌즈콩 및 케일 랩 , 흰 콩, 렌즈콩 및 케일 랩이 있습니다.

지침

1
렌즈콩, 보리, 퀴노아, 쌀을 포장 방향에 따라 요리하세요. 따로.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렌즈 콩렌즈 콩
보리보리
직경 약 8인치의 통밀 대형 피타 4개를 데워서 준비직경 약 8인치의 통밀 대형 피타 4개를 데워서 준비
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
2
더치 오븐에서 버섯, 당근, 셀러리, 양파를 버터에 넣고 부드러워질 때까지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고 달콤한 고추 링얇고 달콤한 고추 링
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다발 셀러리, 얇게 썬 것(약다발 셀러리, 얇게 썬 것(약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닭다리 1파운드닭다리 1파운드
3
마늘과 로즈마리를 추가합니다. 1분 더 요리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닭목닭목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4
국물, 소금, 후추를 넣고 저어 팬에서 갈색 조각이 흩어지도록 합니다. 콩과 익힌 렌즈콩, 보리, 퀴노아, 쌀을 넣고 저어주세요. 열을 통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조리 된 렌즈 콩조리 된 렌즈 콩
보리보리
직경 약 8인치의 통밀 대형 피타 4개를 데워서 준비직경 약 8인치의 통밀 대형 피타 4개를 데워서 준비
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
해동한 크라우더 완두콩 또는 물기를 뺀 검은 눈 완두콩 1캔(15-1/2온스) 포장해동한 크라우더 완두콩 또는 물기를 뺀 검은 눈 완두콩 1캔(15-1/2온스) 포장
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메뉴에 안티파스티?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제와 페어링해보세요.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La Marca Prosecco를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리뷰어들은 별 5개 중 5개 등급과 병당 약 20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라 마르카 프로세코
라 마르카 프로세코
이 스파클링 와인은 옅은 황금색 밀짚색입니다. 거품은 질감이 풍부하고 지속적입니다. 코에서는 꿀과 흰 꽃의 힌트와 함께 신선한 감귤 향이 납니다. 맛은 신선하고 깨끗하며 잘 익은 감귤류, 레몬, 청사과, 자몽, 미네랄 및 약간의 토스트 향이 가미되어 있습니다. 마무리는 가볍고 상쾌하며 산뜻합니다. 항상 46~50°F 사이로 차갑게 식힌 라 마르카 프로세코를 서빙하세요. 다용도 이탈리아 스파클링 와인인 La Marca Prosecco는 스파클링 플루트 또는 화이트 와인 잔에 제공될 수 있습니다. 전체 병은 약 5-7잔을 제공합니다. 첫 번째 라운드를 따른 후, 열린 병을 병 마개로 밀봉하여 남은 와인을 신선하고 발포성으로 유지하고 와인을 46-50°F로 차갑게 유지하세요. 개봉한 병은 병을 닫은 후 약 3~4시간 동안 지속됩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50 m.
서빙10
건강 점수1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