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즈베리와 셰리 트라이플

라즈베리와 셰리 트라이플
라즈베리 앤 셰리 트라이플(Raspberry and Sherry Trifle)은 12인분의 유럽식 레시피입니다. 1회 제공량당 $3.15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6%를 충족합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약 7g의 단백질, 21g의 지방, 총 501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Foodnetwork의 이 레시피에는 5명의 팬이 있습니다. 오늘 매장에 가서 휘핑크림, 라즈베리, 휘핑크림 등 몇 가지 재료를 사서 만들어 보세요. 디저트로 잘 작동합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대략 4시간 25분 정도 걸립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는 41%라는 확실한 점수를 얻었습니다. 유사한 조리법으로는 라즈베리 및 셰리 트라이플(Raspberry and Sherry Trifle), 아몬드 셰리 크리스마스 트라이플(Almond Sherry Christmas Trifle) 및 전통 영국식 셰리 트라이플(Traditional English Sherry Trifle - Strictly for the Grown Ups!)이 있습니다.

지침

1
13 x 9인치 베이킹 팬에 버터와 밀가루를 바르세요. 포장 방향에 따라 케이크를 준비하되 물 1/2컵 대신 셰리주 1/2컵을 사용하세요. 구워지면 팬에 넣어 10분 정도 식힌 뒤 식힘망 위에 올려 완전히 식혀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추천 : 던컨하인즈 모이스트 디럭스 버터 레시피 골드)(추천 : 던컨하인즈 모이스트 디럭스 버터 레시피 골드)
절인 수박 껍질, 1병절인 수박 껍질, 1병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중간 크기 오렌지 2개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중간 크기 오렌지 2개
오렌지, 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것오렌지, 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것
2
케이크를 약 1 1/2인치 너비의 큰 덩어리로 자릅니다.
3
달걀 노른자, 굵은 설탕, 남은 셰리주 1컵을 이중 보일러 상단에 넣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레드 벨벳 식용 색소(예: Lorann Professional Kitchen®) 레드 벨벳 베이커리 에멀젼) 또는 원하는 대로레드 벨벳 식용 색소(예: Lorann Professional Kitchen®) 레드 벨벳 베이커리 에멀젼) 또는 원하는 대로
버섯의 종류버섯의 종류
절인 수박 껍질, 1병절인 수박 껍질, 1병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무가당 초콜릿 6 1/2온스잘게 썬 무가당 초콜릿 6 1/2온스
4
완전히 결합될 때까지 휘젓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5
끓는 물 위에 상단 팬을 놓습니다(물이 상단 팬 바닥에 닿지 않도록 주의). 나무 숟가락을 사용하여 중불에서 약 8분 동안 커스터드가 마요네즈 정도의 농도로 걸쭉해질 때까지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겨 씨를 제거하고 얇게 썬 영국 오이 1개껍질을 벗겨 씨를 제거하고 얇게 썬 영국 오이 1개
큰 오렌지색 검드롭 1개큰 오렌지색 검드롭 1개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온스 크림 치즈, 실온(약온스 크림 치즈, 실온(약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6
식히세요. 제과업체의 설탕으로 크림을 휘핑하세요. 휘핑크림의 절반을 덜어 식힌 커스터드에 넣고 잘 저어주세요. 조립 방법: 트라이플 보울 바닥이나 13 x 9인치 일회용 알루미늄 호일 팬에 케이크 큐브 1/3층, 라즈베리 1/3층, 커스터드 1/3층을 놓습니다. 계속해서 레이어링하고 커스터드로 마무리합니다. 남은 휘핑크림을 가져다가 커스터드 윗부분을 완전히 덮어주세요. 서빙하기 최소 4시간 전에 냉장 보관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키위 2개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키위 2개
젤리 레몬젤리 레몬
냉동 바닐라 레이어 케이크 1팩(19.6온스)냉동 바닐라 레이어 케이크 1팩(19.6온스)
큰 오렌지색 검드롭 1개큰 오렌지색 검드롭 1개
씨를 제거하고 반으로 자른 신선한 레이니어 체리씨를 제거하고 반으로 자른 신선한 레이니어 체리
당신이 사용할 장비
라즈베리, 블루베리 또는 딸기잼 4테이블스푼라즈베리, 블루베리 또는 딸기잼 4테이블스푼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7
원하는 경우 휘핑 크림, 신선한 라즈베리, 민트 장식을 추가로 곁들여 드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젤리 레몬젤리 레몬
냉동 바닐라 레이어 케이크 1팩(19.6온스)냉동 바닐라 레이어 케이크 1팩(19.6온스)
마늘 2쪽(다진 마늘 1쪽, 통째로 1쪽)마늘 2쪽(다진 마늘 1쪽, 통째로 1쪽)

추천 와인: 크림 셰리, 포트, 모스 카토 다스 티

Cream Sherry, Port 및 Moscato d' Asti가 Trifle의 최고 선택입니다. 일반적인 와인 페어링 규칙은 와인이 음식보다 더 달콤한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섬세한 디저트는 모스카토 다스티(Moscato d'Asti)와 잘 어울리고, 견과류가 풍부한 크림 셰리 디저트는 잘 어울리며, 캐러멜이나 초콜릿 디저트는 포트와 잘 어울립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NV 솔레라 크림 셰리(NV Solera Cream Sherry)입니다. 별 5개 중 4.5개이며 한 병의 가격은 약 17달러입니다.
NV 솔레라 크림 셰리
NV 솔레라 크림 셰리
솔레라 크림 셰리는 빛나는 호박색과 깊은 구리색을 띠고 있습니다. 버터스카치 향과 피칸 향, 달콤한 소금에 절인 견과류 향, 브라운 스파이스 향이 복합적인 캐러멜 향을 선사합니다. 달콤한 시작은 둥글고 풍성하며 적당히 풀바디한 맛과 길고 풍미 가득한 마무리로 이어집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4 시간, 25 m.
서빙12
건강 점수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