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 두부

딸기 두부
딸기 두부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호르 도브 수 있습니다.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 및 채식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42 칼로리, 단백질 1 그램,및 지방 서빙 당. 이 조리법은 30 을 제공합니다. 에 대한 서빙 당 25 센트,이 조리법 커버 2%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사람이 조리법을 시도 기뻤다.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특히 좋은 어머니의 날.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8 시간 30 분.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설탕,계란,달걀 노른자,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그것은 내 조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9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매우 나쁩니다(그러나 여전히 고칠 수 있습니다). 시도 키위 커드,딸기 럼 프로스팅,딸기 럼 슈터 장식을 곁들인 딸기 키위 다이 키리 컵 케이크, 딸기 두부,및 딸기 두부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매끄러운 때까지 믹서기 또는 식품 가공기에 딸기를 처리,필요에 따라 측면을 긁어 중지. 중간 그릇에 큰 와이어 메쉬 스트레이너를 통해 프레스 딸기,주스를 짜내 숟가락의 뒷면을 사용하여;펄프와 씨앗을 폐기.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딸기딸기
주스주스
씨앗씨앗
당신이 사용할 장비
푸드 프로세서푸드 프로세서
체
블렌더블렌더
그릇그릇
2
설탕과 옥수수 전분을 3 쿼터 단위로 섞습니다. 스튜 냄비;딸기 퓌레와 신선한 라임 주스를 점차적으로 휘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딸기 퓌레딸기 퓌레
옥수수 전분옥수수 전분
라임 주스라임 주스
설탕설탕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스 팬소스 팬
털
3
큰 계란 3 개와 달걀 노른자 2 개를 휘젓습니다. 혼합물을 중간 불로 끓여서 끊임없이 휘젓고 1 분 동안 계속 휘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달걀 노른자달걀 노른자
계란계란
당신이 사용할 장비
털
4
열에서 제거하고 버터를 휘젓.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버터
당신이 사용할 장비
털
5
따뜻한 두부 위에 플라스틱 랩을 직접 놓습니다(필름이 형성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포장포장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플라스틱 포장플라스틱 포장
6
뜨거운 비스킷,딸기 레모네이드 머핀과 함께 제공하거나 신랄한 껍질을 채우는 데 사용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타르트 껍질타르트 껍질
딸기딸기
쿠키쿠키
레모네이드레모네이드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8 시간, 30 m.
서빙30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