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콩 참치 샐러드

두 콩 참치 샐러드
당신이 더 추가 할 경우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페스카타리안 당신의 레퍼토리에 조리법,두 콩 참치 샐러드는 당신이 시도해야 조리법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10 그램의 단백질, 12 그램 지방,그리고 총 208 칼로리. 에 대한 서빙 당 81 센트 8 을 제공하는 오르도브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이 조리법은 약 15 분.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가게에 가서 후추,물 속의 투난,파슬리 및 오늘 만들 수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가져 가십시오.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66 의 좋은 숟가락 점수%. 참치 샐러드:투난과 흰 콩 샐러드, 투난과 콩 샐러드,그리고 투난과 흰 콩 샐러드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큰 그릇에 처음 8 가지 재료를 섞습니다. 꽉 끼는 뚜껑이 있는 병에 드레싱 재료를 섞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2
샐러드 위에 부어;코트에 던져. 적어도 2 시간 동안 덮고 식히십시오.

장비

성분

425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가반 조 콩 또는 병아리 콩을 헹구고 배수 할 수 있습니까가반 조 콩 또는 병아리 콩을 헹구고 배수 할 수 있습니까425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강낭콩,헹굼 및 배수 가능강낭콩,헹굼 및 배수 가능158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다진 셀러리다진 셀러리59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다진 신선한 파슬리다진 신선한 파슬리79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얇게 썬 파얇게 썬 파59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다진 피망다진 피망1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지상 겨자지상 겨자2(겨울)갈거나 다진 샬롯 1개갈거나 다진 샬롯 1개79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1호박 1파운드,토핑용 로메인 상추, 얇게 썬 토마토, 얇게 썬 적양파토핑용 로메인 상추, 얇게 썬 토마토, 얇게 썬 적양파0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118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슬라이스 피미 엔 토-박제 올리브슬라이스 피미 엔 토-박제 올리브1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0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170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물에 참치를 넣고 물기를 빼고 벗겨 낼 수 있습니까물에 참치를 넣고 물기를 빼고 벗겨 낼 수 있습니까2(겨울)화이트 와인 식초화이트 와인 식초

추천 와인: 피노 누아, 메를로, 로즈 와인

참치는 피노 누아,메를로,로스 와인과 잘 어울립니다. 물고기는 종종 화이트 와인과 짝을 이루지만 참치와 같은'고기가 많은'물고기는 절대적으로 적포도주와 함께 갈 수 있습니다. 특히 당신의 투난이 화이트 와인에 더 적합한 재료로 준비된다면,로스는 멋지게 짝을 이룰 것입니다. 와 벤치 소노마 코스트 피노 누아 4.6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당 약 20 달러가 소요됩니다.
벤치 소노마 코스트 피노 누아
벤치 소노마 코스트 피노 누아
린,활기찬 유쾌한. 소노마 코스트 아바에 있는 산기아코모 아마랄 랜치 포도원에서 주로 공급됩니다. 이 와인은 얇고 우아한 구조와 활기찬 산도를 가진 와인입니다.Burgundy.It 풍부한 소스,구운 고기를 보완하고 가금류와 짝을 이루는 것을 좋아합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15 m.
서빙8
건강 점수2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