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리야끼 연어 버거

데리야끼 연어 버거
페스카테리안 메인 코스가 필요하신가요? 데리야끼 연어 버거는 시도해 볼 만한 훌륭한 요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30g의 단백질, 10g의 지방, 총 394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3.37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27%를 충족합니다. 이 레시피는 4인분입니다. 1명이 이 레시피가 맛있고 만족스럽다고 평가했습니다. Taste of Home의 이 레시피에는 소금, 연어 살코기, 양파, 양상추 잎이 필요합니다. 이 조리법은 일본 요리의 전형입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모든 것을 고려한 결과, 우리는 이 레시피가 82%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굉장합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데리야끼 버거, 데리야끼 버거, 데리야끼 버거 등 유사한 레시피를 살펴보세요.

지침

1
재밀봉 가능한 대형 비닐봉지에 처음 다섯 가지 재료를 섞습니다. 연어를 추가하십시오. 가방을 밀봉하고 코트로 바꾸십시오. 1시간 동안 냉장 보관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요네즈, 필요에 따라 더 추가마요네즈, 필요에 따라 더 추가
당신이 사용할 장비
추가로 갈은 라임 껍질(선택 사항)추가로 갈은 라임 껍질(선택 사항)
2
매리 네이드를 배수하고 버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세 가지 팁, 트리밍됨세 가지 팁, 트리밍됨
3
푸드프로세서에 연어를 넣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요네즈, 필요에 따라 더 추가마요네즈, 필요에 따라 더 추가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예: 마리 비스킷)(예: 마리 비스킷)
4
빵 부스러기를 추가하십시오; 혼합될 때까지 덮고 처리합니다. 패티 4개로 모양을 만드세요. 덮고 1시간 동안 냉장 보관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잘게 썬 신선한 녹두 1팩(12온스)잘게 썬 신선한 녹두 1팩(12온스)
5
손잡이가 긴 집게를 사용하여 종이 타월에 식용유를 적셔 그릴 랙에 살짝 코팅합니다. 패티를 덮지 않고 중간 불로 굽거나 6-7분 동안 불에서 4인치 정도 굽습니다. 3~5분 더 오래 또는 고기 온도계가 140°를 가리킬 때까지 뒤집어서 굽거나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참기름 핫소스참기름 핫소스
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
물 밤, 잘게 썬 것물 밤, 잘게 썬 것
Beecher's Flagship Cheese와 같은 잘게 썬 고품질 숙성 우유 치즈 4온스Beecher's Flagship Cheese와 같은 잘게 썬 고품질 숙성 우유 치즈 4온스
6
각 롤빵에 마요네즈 1-1/2티스푼을 바르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겨 씨를 제거하고 얇게 썬 영국 오이 1개껍질을 벗겨 씨를 제거하고 얇게 썬 영국 오이 1개
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
화이트 펄 당의정화이트 펄 당의정
7
양상추, 토마토, 양파와 함께 빵에 패티를 곁들여 보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잘게 썬 홍고추 1-1/2컵잘게 썬 홍고추 1-1/2컵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화이트 펄 당의정화이트 펄 당의정

추천 와인: 피노 누아,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

피노 누아,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이 연어에 대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흰색과 빨간색을 결정하려면 양념과 소스를 고려해야 합니다. 샤르도네는 버터향이 나고 크리미한 요리와 잘 어울리는 반면, 소비뇽 블랑은 허브나 감귤 중심의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바디감과 낮은 타닌의 레드 와인은 연어 구이 또는 구운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3점을 받은 페리에 주에 그랑 브뤼(Perrier-Jouet Grand Brut)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57달러 정도 합니다.
페리에 주에 그랑 브뤼
페리에 주에 그랑 브뤼
꽃향기와 과일 향(노란 과일과 신선한 과일)의 눈에 띄는 신선함과 생기가 뿌리를 내리고 바닐라와 버터 향이 은은하게 느껴지면서 와인에 과일 향과 일관된 특성을 부여합니다. 체리 자두, 레몬, 베르가못 오렌지의 향이 먼저 나오고 라임, 인동덩굴과 같은 과일 나무의 꽃향기가 이어집니다. 그 다음에는 버터, 마들렌 케이크, 바닐라 설탕 향이 납니다. 자몽, 백도, 녹색 배, 사과나무, 녹색 헤이즐넛의 여운이 맛을 마무리합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0 m.
서빙4
건강 점수5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