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앤의 쇠고기 스트로가 노프

다이앤의 쇠고기 스트로가 노프
다이앤의 비프 스트로가 노프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10 을 제공하며 서빙 당$2.22 입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단백질 41 그램, 지방 27 그램,그리고 총 619 칼로리. 28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을 만들기 위해 소금,버터,케첩,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이 조리법은 동유럽 요리의 전형입니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함께 숟가락 점수 71%,이 요리는 단단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비프 스트로가 노프-원래 프랑스 요리사가 러시아 스트로가 노프 가족을 위해 만든,내 집 주변이 가족이 좋아하는, 쉬운 쇠고기 스트로가 노프-갈은 쇠고기 버전,및 비프 스트로가 노프.

지침

1
크고 무거운 냄비 또는 네덜란드 오븐에서 올리브 오일과 버터를 중불로 가열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올리브 오일올리브 오일
버터버터
당신이 사용할 장비
네덜란드 오븐네덜란드 오븐
2
밀가루,소금,후추를 그릇에 넣고 양념 밀가루에 쇠고기 스튜 고기를 던집니다. 갈색 뜨거운 기름과 버터에 쇠고기,자주 교반,팬에서 고기를 제거.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쇠고기쇠고기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검은 후추검은 후추
버터버터
고기고기
소금소금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프라이팬프라이팬
3
팬에 화이트 와인을 붓고 긁어 갈색 음식의 작은 비트를 용해;화이트 와인에 양파와 마늘을 저어. 양파가 반투명해질 때까지 약 5 분 동안 자주 저어줍니다. 갈색 쇠고기를 팬에 되돌립니다. 통조림 버섯에서 케첩,우스터 셔 소스 및 주스를 쇠고기 혼합물로 저어줍니다. 열을 낮추고 팬을 덮고 쇠고기가 부드러워 질 때까지 약 3 시간 동안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우스터 셔 소스우스터 셔 소스
통조림 버섯통조림 버섯
화이트 와인화이트 와인
케첩케첩
마늘마늘
주스주스
양파양파
쇠고기쇠고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4
버튼 버섯과 사워 크림을 쇠고기 혼합물에 넣고 약 5 분 동안 가열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흰색 버튼 버섯흰색 버튼 버섯
사워 크림사워 크림
쇠고기쇠고기
5
가볍게 소금에 절인 물 한 큰 냄비를 끓여서 가져 오십시오. 계란 국수를 끓는 물에 넣고 가끔 저어 주면서 요리 될 때까지 물기가 단단해질 때까지 약 5 분 동안 요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계란 국수계란 국수
물
당신이 사용할 장비
냄비냄비
6
배수.
7
익힌 계란 국수 위에 스트로가 노프를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요리 계란 국수요리 계란 국수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3 시간, 25 m.
서빙10
건강 점수2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