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콜의 뒷문 파티 치킨 샐러드

니콜의 뒷문 파티 치킨 샐러드
니콜의 뒷문 파티 치킨 샐러드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한 서빙 포함 538 칼로리, 단백질 21 그램,및 지방 42 그램. 에 대한 서빙당$1.73,이 레시피 커버 21%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8 을 제공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8 시간 20 분. 이 레시피를 만든 사람은 몇 명 뿐이었고 2 명은 그 자리에 올랐다고 말할 것입니다. 당신이 다음하는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다이어트. 열심히 익힌 계란,셀러리,닭고기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아몬드를 사용하려면이 메인 코스를 따를 수 아몬드를 곁들인 신선한 체리 클라푸티 디저트로. 그것은 모든 것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조리법. 숟가락으로 점수 59%,이 요리는 꽤 좋습니다. 시도 니콜의 뒷문 파티 치킨 샐러드, 니콜의 카레 치킨 샐러드,및 니콜의 치킨 파스타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큰 그릇에 닭고기,셀러리,아몬드,크루통,체다 치즈,계란을 함께 버무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Kraft® 샤프 체다 치즈Kraft® 샤프 체다 치즈
크루통크루통
(23)(23)
1 5파운드 통닭, 8조각으로 자른 것1 5파운드 통닭, 8조각으로 자른 것
다발 셀러리, 얇게 썬 것(약다발 셀러리, 얇게 썬 것(약
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2
재료가 고르게 코팅 될 때까지 샐러드 드레싱을 섞습니다. 최상의 맛을 내기 위해 서빙하기 전에 밤새 덮고 냉장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굵게 으깬 양념 호밀 크래커굵게 으깬 양념 호밀 크래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8 시간, 20 m.
서빙8
건강 점수14
접시 종류샐러드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