넙치-망고 세비체

넙치-망고 세비체
넙치-망고 세비체는 약 2 시간 45 분 처음부터 끝까지. 에 대한 $10.26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39%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6 을 제공합니다. 1 회 제공 포함 351 칼로리, 단백질 45 그램,및 지방. 이 조리법은조리법에는 1 명의 팬이 있습니다. 피망,레몬 주스,고수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망고를 사려면 당신 메 과를 따라 수 망고 버터를 곁들인 팔 레오 망고 스콘 디저트로.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원시인,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 및 원시 다이어트. 몇몇 사람들 만이 남미 요리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81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놀랍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넙치-망고 세비체, 넙치-망고 세비체,및 세비체 드 망고(망고 세비체)세비체:페루 주방.

지침

1
입방체 넙치,라임 주스,레몬 주스,데킬라,다진 할라피뇨 고추,깍둑 썰기 한 망고 1 개를 비금속 그릇에 담습니다. 뚜껑을 덮고 1 1/2 시간 동안 냉장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할라피뇨 고추 12개(각각 약 3인치)할라피뇨 고추 12개(각각 약 3인치)
갈거나 다진 샬롯 1개갈거나 다진 샬롯 1개
껍질을 벗긴 딸기 1개껍질을 벗긴 딸기 1개
넙치넙치
데킬라데킬라
큰 흰색 파인애플 1개 또는 일반 파인애플큰 흰색 파인애플 1개 또는 일반 파인애플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세비체가 1 1/2 시간 동안 앉은 후 피망,달콤한 양파,적 양파를 넣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진 녹색 피망 1/4컵(옵션)다진 녹색 피망 1/4컵(옵션)
달콤한 양파달콤한 양파
그리스 조미료(권장: 스파이스 아일랜드)그리스 조미료(권장: 스파이스 아일랜드)
3
잘 섞은 다음 30 분 더 회복하고 냉장 보관하십시오.
4
남은 깍둑 썰기 한 망고,고수,파슬리를 넣고 서빙하기 전에 소금으로 맛을 낸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2테이블스푼 + 올리브 오일 1-1/2티스푼2테이블스푼 + 올리브 오일 1-1/2티스푼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큰 흰색 파인애플 1개 또는 일반 파인애플큰 흰색 파인애플 1개 또는 일반 파인애플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추천 와인: 피노 그리지오, 그루 너 벨트라이너, 피노 누아

넙치는 피노 그리 지오,그루너 벨트라이너,피노 누아와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물고기는 포도주 처럼 다양하다,그래서 각 물고기와 어울리는 포도주를 쑤시는 것은 단단하다. 피노 그리 지오 또는 그네와 같은 파삭 파삭 한 화이트 와인은 섬세하게 맛을 낸 흰살 생선에 적합합니다. 연어와 참치와 같은 고기가 많고 맛이 강한 생선은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레드 와인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와 피노 그리 지오 번창 4.5 중 5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15 달러입니다.
피노 그리지오 번창
피노 그리지오 번창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2 시간, 45 m.
서빙6
건강 점수8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