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서부 프리 타타

남서부 프리 타타
필요 글루텐 프리,락토 오보 채식주의자,원시 오르되브르? 남서부 프리 타타는 시도 할 수있는 멋진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에 대한 서빙 당 70 센트,이 레시피 커버 10%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한 서빙 포함 136 칼로리, 단백질 10 그램,및 지방 8 그램. 올리브 오일,피망,올리브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1 명의 사람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2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30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훌륭하지 않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남서부 프리 타타, 남서부 저녁 식사 프리 타타,및 남서부 양배추와 남서부 레이첼 샌드위치:멧돼지의 머리 대담한 브라켓 도전.

지침

1
작은 그릇에 계란,우유,소금,겨자,후추,카이엔을 휘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지상 카이엔 고추지상 카이엔 고추
겨자겨자
후추후추
계란계란
우유우유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털
그릇그릇
2
중간 열에 큰 프라이팬에 양파,피망,마늘을 기름에 부드러워 질 때까지 익 힙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녹색 고추녹색 고추
마늘마늘
양파양파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3
토마토와 올리브를 추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올리브올리브
토마토토마토
4
야채 위에 계란 혼합물을 붓습니다. 계란이 설정되면 가장자리를 들어 올려 조리되지 않은 부분이 밑으로 흐르게하십시오. 계란이 설정되면 치즈를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채야채
치즈치즈
계란계란
5
열에서 제거. 뚜껑을 덮고 1-2 분 동안 또는 치즈가 녹을 때까지 그대로 두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치즈치즈
6
네 개의 쐐기로 자릅니다.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메뉴에 프리타탄? 스파클링 와인과 짝을 지어보십시오. 미모사를 만들지 않더라도 스파클링 와인은 두 가지 이유로 계란과 함께 좋습니다. 하나,만약 당신이 하루에 일찍 계란을 먹고,스파클링 와인은 적은 알코올. 이차적으로,그것은 노른자가 구개를 입히기 위하여 알려지기 때문에 중요한 구개를 정화한다. 루이나 트 단맛 로스는 5 성급 5 점 만점에(반 병)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56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루이나트 브룻 로즈(반 병)
루이나트 브룻 로즈(반 병)
*이 와인에 포장 변경이 있었다. 표시된 라벨이 수신된 라벨이 아닐 수 있습니다.*포도주는 아주 정밀하고,넘치도록 지탱한 무스를 가진 화려한 주황색 노란 장미 꽃잎 색깔입니다. 코는 작은 붉은 열매,주로 건포도가 특징입니다. 구개에 와인은 활발 하 고 잘 균형. 벌금,신선한,잘 통합 된 탄닌과 긴 마무리에 향신료의 힌트와 과일 와인.루이나르트 로스는 55%의 피노 누아와 45%의 샤르도네가 최근 최고의 빈티지에서 혼합 된 것으로 생산되었습니다. 모든 과일은 프리미어 크 루스 포도원에서 나옵니다. 실레리와 브리몬트(루이나르트 가문의 조상 집)에 있는 부동산 포도밭의 포도는 다른 프리미어 크루스 포도밭에서 엄선된 포도와 결합되어 있습니다. 루이나트의 포도는 소스에서 바구니별로 선택되며 최고급 프리미에르 크루스만 사용됩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4
건강 점수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