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치 스프레드

김치 스프레드
필요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포드맵 친화적 조미료? 김치 스프레드는 시도 할 엄청난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1 회 제공 포함 5 칼로리, 단백질 0 그램,및 지방 0 그램. 이 조리법은 8 을 제공합니다. 에 대한 서빙 당 12 센트,이 조리법 커버 0%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2 사람들은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그것은 에피쿠리어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이 조리법은 한국 요리의 전형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5 분. 함께 숟가락 점수 15%,이 요리는 오히려 나쁘다. 시도 김치찜만두(진김치만두), 저녁 식사 오늘 밤:김치 지개(김치 스튜),및 김치 요리 책'에서 김치 퓨레와 레드 카레 홍합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작은 그릇에 김치와 고추장을 섞는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고추장고추장
김치김치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2
앞서 가기:김치 스프레드는 1 주일 전에 만들 수 있습니다. 커버와 진정.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김치김치
확산확산

장비

추천 와인: 슈닌 블랑, 게부르츠트라미너, 리즐링

샤닌 블랑,게부르츠트라미너,리슬링은 아시아인들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아시아 음식을위한 최고의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달려 있습니다-물론-그러나 이러한 산성 백인은 매운 음식이든 아니든 여러 가지 전통적인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당신은 가브리엘 클루프 슈닌 블랑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4 개 등급과 병 당 약 20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가브리엘클루프 슈닌 블랑
가브리엘클루프 슈닌 블랑
2019 년 체닌 블랑은 최소한의 개입으로 85%오래된 배럴에서 자연적으로 발효되었으며 나머지는 강철 탱크에서 발효됩니다. 코,녹색 사과,라임 풍미,꿀,젖은 돌에. 균형,신선함 및 유쾌한 질감의 우아한 미각.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5 m.
서빙8
건강 점수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