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 애피타이저 플랫 브레드

그리스 애피타이저 플랫 브레드
레시피 그리스 애피타이저 플랫 브레드는 지중해 갈망을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15 분.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지방,그리고 총 244 칼로리. 이 조리법은 6 을 제공합니다. 에 대한 $1.2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5%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가게에 가서 칼라 마탄 올리브,체리 토마토,오레가노 잎 및 기타 몇 가지 것들을 골라 오늘 만드십시오. 13 사람들은 그들이 조리법을 시도 기뻤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함께 숟가락 점수 39%,이 요리는 오히려 나쁘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지중해 플랫 브레드 피자 전채, 바베 큐 치킨 빵인:식사로 작동 하는 전채,및 그리스 플랫 브레드.

지침

1
어둡거나 붙지 않는 팬을 위해 오븐을 화씨 400 도까지 가열하십시오(다른 모든 팬의 경우 화씨 425 도). 요리 용 스프레이가있는 측면이있는 15 인치 팬을 스프레이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요리 스프레이요리 스프레이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프라이팬프라이팬
2
중앙에서 시작하여 반죽을 10 인치 사각형으로 누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반죽반죽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3
13~18 분 또는 빵 껍질의 가장자리가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러스트크러스트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4
작은 그릇에 크림 치즈에 그리스 조미료를 저어;빵 껍질에 걸쳐. 시금치,양파,올리브를 얹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그리스 조미료그리스 조미료
크림 치즈크림 치즈
시금치시금치
올리브올리브
크러스트크러스트
양파양파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5
즉시 서빙하거나 서빙하기 1~2 시간 전에 덮고 냉장 보관하십시오. 봉사,4 행 6 행으로 잘라. 각 조각에 토마토를 얹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토마토토마토

추천 와인: 아기오르지코, 아시르티코, 모스코 필레로

아기 오르지 티코,아시르 티코,및 모스코 필레로 그리스인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그리스어 음식 그리스어가는 것 같은 느낌이 경우,아시르 티코와 모스코 필레로는 닭고기와 쌍을 모두 사랑스러운 화이트 와인입니다,해산물,기타. 아기 오르지 티코는 구운 고기와 양고기에 적합한 풀 바디 레드입니다. 호텔트래블닷컴 고객으로부터 제공된 244 개의 호텔 이용 후기를 통한 스코라스 세인트 조지 아기오르지티코의 전체 평점은 5 점 만점에 4.0 점 이상으로,상당히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병 당 약 18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스코라스 세인트 조지 아기오르지코
스코라스 세인트 조지 아기오르지코
잘 익은 라즈베리와 댐 슨 매 화 과일 바닐라와 육 두 구의 힌트와 함께 미각에 혼합.이 군중 기쁨은 구운 돼지 고기와 잘 어울립니다. 약간의 냉기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15 m.
서빙6
건강 점수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