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 곡물 샐러드

그리스 곡물 샐러드
필요 글루텐 프리 및 채식 반찬? 그리스 곡물 샐러드는 시도 할 엄청난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11 그램, 지방 8 그램,그리고 총 196 칼로리. 이 레시피는 5 를 제공하며 서빙 당$1.06 입니다.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이 조리법은 지중해 요리의 전형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15 분. 가게에 머리와 타 불레 믹스,로메인 상추,마늘,그리고 오늘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일을 선택합니다. 그것은 내 조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계정에 모든 요인을 복용,이 조리법 63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이는 고체.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리스 곡물 샐러드, 그리스 샐러드와 함께 통 곡물 철자 미니 피타-두 가지 방법,및 튀긴 호박,할루 미,구운 씨를 곁들인 그리스 여신 곡물 그릇.

지침

1
큰 그릇에 타 불레 믹스(불거 밀과 향신료 패킷)와 끓는 물. 뚜껑을 덮고 냉장고에 30 분 또는 물 흡수 될 때까지 서 보자.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불고르는불고르는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2
타 불레 혼합물에 레몬 껍질과 다음 3 가지 재료를 넣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페이스트 또는 액체 식용 색소 - 녹색, 노란색, 파란색 및 빨간색페이스트 또는 액체 식용 색소 - 녹색, 노란색, 파란색 및 빨간색
3
양상추와 남은 재료를 넣고 부드럽게 던지십시오. 적어도 1 시간을 덮고 식히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잘게 썬 홍고추 1-1/2컵잘게 썬 홍고추 1-1/2컵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5 m.
서빙5
건강 점수2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