귤 드림 샴페인 칵테일

귤 드림 샴페인 칵테일
귤 꿈 샴페인 칵테일은 당신이 찾고있는 바로 음료 수 있습니다. 이 글루텐 프리,포드맵 친화적,비건 레시피는 6 가지와 비용을 제공합니다 $2.69 서빙 당.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1 그램, 지방 0 그램,그리고 총 169 칼로리. 그것은 당신의 히트 될 것입니다 새해 이브 이벤트. 93 사람들이 조리법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가게에 머리와 생강,묘미와 6 감귤,물 주스,그리고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1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43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시도 귤 꿈 머랭 소용돌이, 라벤더 귤 드림 컵 케이크,및 귤 셔벗 샴페인 수레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냄비에 설탕,물,생강,귤 제스트를 넣습니다. 끓게 가져오고 설탕이 녹을 때까지 저어 준 다음 열을 제거하고 식히십시오. 귤 주스를 넣고 뚜껑을 덮고 냉장고에서 차가워 질 때까지 약 1 시간 동안 식히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귤 주스귤 주스
귤
삼색 코울슬로 블렌드삼색 코울슬로 블렌드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스트레인 혼합물(원하는 경우)과 6 개의 샴페인 피리 사이를 나누고 각 유리에 스파클링 와인을 뿌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샴페인샴페인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6
건강 점수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