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운 틸라피아

구운 틸라피아
구운 틸라피아는 메인 코스 레퍼토리를 확장 할 수있는 좋은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4 를 제공하며 서빙 당$2.87 입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단백질 24 그램, 지방 54 그램,그리고 총 601 칼로리. 소금,갈은 후추,필레 틸라피아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레시피를 너무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버를 사려면 당신 메 스를 따라 수 계피 버터 케이크 디저트로.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원시 및 페스 카타 리안 다이어트.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함께 숟가락 점수 49%,이 요리는 단단합니다. 이 조리법을 좋아하는 경우에,당신은 또한 다음과 같은 조리법을 좋아 수 있습니다 전체 구운 틸라피아, 구운 틸라피아,및 구운 틸라피아.

지침

1
오븐을 화씨 350 도(섭씨 175 도)로 예열하십시오. 중간 베이킹 접시의 바닥을 약 1/4 컵 올리브 오일로 코팅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올리브 오일올리브 오일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팬베이킹 팬
오븐오븐
2
작은 그릇에 남은 올리브 오일,토마토 페이스트,마늘 가루,오레가노,소금,후추를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과 후추소금과 후추
마늘 분말마늘 분말
토마토 페이스트토마토 페이스트
올리브 오일올리브 오일
오레가노오레가노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3
준비된 베이킹 접시에 틸라피아 필레를 정렬하고 피부를 위로 향하게합니다. 주걱으로 올리브 오일과 토마토 페이스트 혼합물을 틸라피아 위에 펼쳐 필레 중앙에 대부분을 쌓습니다. 필레 위에 그리고 주변에 양파와 피망 조각을 배열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틸라피아틸라피아
녹색 고추녹색 고추
토마토 페이스트토마토 페이스트
올리브 오일올리브 오일
확산확산
양파양파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팬베이킹 팬
주걱주걱
4
물고기가 포크로 쉽게 벗겨 질 때까지 예열 된 오븐에서 15 분 동안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물고기물고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5
열에서 제거하고 각 필레에 버터 1 큰술을 얹고 오븐을 굽습니다. 버터가 녹고 가볍게 갈색이 될 때까지 5~7 분 동안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버터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추천 와인: 피노 그리지오, 그루 너 벨트라이너, 피노 누아, 스파클링 와인

피노 그리 지오,그루너 벨트라이너,피노 누아는 틸라피아에게 좋은 선택입니다. 물고기는 포도주 처럼 다양하다,그래서 각 물고기와 어울리는 포도주를 쑤시는 것은 단단하다. 피노 그리 지오 또는 그네와 같은 파삭 파삭 한 화이트 와인은 섬세하게 맛을 낸 흰살 생선에 적합합니다. 연어와 참치와 같은 고기가 많고 맛이 강한 생선은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레드 와인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진드-험브레흐트 칼세르 피노 그리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7 개 등급과 병 당 약 46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진-험브레흐트 칼세르 피노 그리
진-험브레흐트 칼세르 피노 그리
밝은 노란색/골드 색상,매우 빛나는. 뛰어난 연기가 자욱한 바짝 구워 코,알자스 석회암에이 포도에 대한 전형적인(우리의 와인에 새로운 오크 없다,단지 매우 긴 총 찌꺼기 접촉). 드라이 피노 그리 스타일에 실제로 맞는 가벼운 환원 향기. 미각은 풍부하고 크림,벨벳 질감 아직 완전히 건조. 그것은 불필요 한 무게로 지금 마시는 쉬운 와인입니다. 마무리는 좋은 라운드 하지만 완전히 건조. 복잡한 석회석 혼합은 중대한 산 균형 및 어느 정도 무게를 가져옵니다. 그것은 앞으로 몇 년 동안 매우 멋지게 발전해야합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0 m.
서빙4
건강 점수1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