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운 토마토를 곁들인 구운 오징어와 비달리아 양파 샐러드

구운 토마토를 곁들인 구운 오징어와 비달리아 양파 샐러드
주방에서 보낼 수 있는 시간이 약 1시간 15분 이라면 구운 토마토를 곁들인 구운 오징어와 비달리안 양파 샐러드 는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구석기 시대의 원시 요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1인분당 $2.51의 가격 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22%를 충족합니다 . 이 요리 1인분에는 단백질 5g , 지방 11g , 총 189칼로리가 들어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4인분입니다. 이 전채 요리를 별로 좋아하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이는 7월 4일 에 딱 맞습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해 보고 기뻐했습니다. 올리브 오일, 프리제, 비달리안 양파, 그리고 몇 가지 다른 재료를 섞으면 이 레시피를 아주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Foodnetwork에서 제공합니다. 스푼 점수 89% 로 이 요리는 훌륭합니다. 구운 비달리안 양파 샐러드 , 구운 비달리안 양파와 스테이크 샌드위치 , 구운 옥수수와 비달리안 양파 살사 는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토마토에 기름을 바르고 소금과 후추로 간을 합니다. 부드러워질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물 밤, 잘게 썬 것물 밤, 잘게 썬 것
2
오징어와 양파에 올리브 오일을 바르고 소금과 후추로 간을 합니다. 오징어를 각 면에서 3분 동안 굽습니다. 양파가 부드러워질 때까지 양쪽을 굽습니다. 채소에 올리브 오일과 레몬을 넣고 소금과 후추로 간을 합니다. 접시에 채소를 담고 그 위에 오징어, 양파, 토마토, 민트를 얹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
그린그린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
레몬 껍질레몬 껍질
오징어오징어
마늘 2쪽(다진 마늘 1쪽, 통째로 1쪽)마늘 2쪽(다진 마늘 1쪽, 통째로 1쪽)
당신이 사용할 장비
물 밤, 잘게 썬 것물 밤, 잘게 썬 것

추천 와인: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 그루 너 벨트라이너

샐러드는 샤도네이, 소비뇽 블랑, 그루너 벨트리너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소비뇽 블랑(Sauvignon Blanc)과 그루너 벨트리너(Gruner Veltliner)는 둘 다 타르트 비네그레트와 어울리는 충분한 산으로 샐러드를 보완하는 허브 향을 가지고 있으며, 샤르도네는 크리미한 샐러드 드레싱에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5점을 받은 Cakebread Reserve Chardonnay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65달러 정도 합니다.
케이크브레드 리저브 샤도네이
케이크브레드 리저브 샤도네이
2014년 샤르도네 리저브는 황금 사과와 아시아 배 과일의 신선하고 크리미한 향이 크림 브륄레, 바닐라, 미네랄 향과 잘 조화되어 제공됩니다. 입안에서 풍부하고 풍성한 느낌을 주는 이 와인은 깊게 농축된 사과, 멜론, 감귤 향의 핵심을 드러내며 미네랄 향이 오래 지속되는 여운 내내 강렬함을 유지합니다. 풍부한 과일 함량과 모범적인 균형을 자랑하는 샤르도네 리저브는 현재도 맛있지만 병에 담아서 5~7년 더 아름답게 숙성할 수 있습니다. 이 와인을 밤과 브랜디를 곁들인 고구마 수프와 페어링하세요.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1 h, 15 m.
서빙4
건강 점수9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