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을 얹은 프로즌 요거트

과일을 얹은 프로즌 요거트
컬렉션에 더 많은 글루텐 프리 및 락토 오보 채식 레시피를 추가하고 싶다면 과일을 얹은 프로즌 요거트를 시도해 보세요. 이 레시피는 4인분입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5g의 단백질, 13g의 지방, 총 311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1.74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3%를 충족합니다. 예산 친화적인 디저트로 잘 작동합니다. 라임 주스, 복숭아, 바닐라 요구르트, 그리고 몇 가지 다른 재료를 섞으면 이 레시피를 아주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1명이 이 레시피가 맛있고 만족스럽다고 평가했습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모든 것을 고려해 볼 때, 우리는 이 레시피가 38%의 스푼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대단한 점수는 아닙니다. 유사한 조리법으로는 냉동 바나나와 카카오를 얹은 요구르트, 세 가지 과일 냉동 요구르트, 냉동 과일과 요구르트 팝이 있습니다.

지침

1
프라이팬에 버터를 넣고 약한 불로 녹입니다. 라임 주스, 꿀, 바나나, 복숭아를 넣고 저어주세요. 1-2분 동안 또는 완전히 가열될 때까지 조리하고 부드럽게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긴 딸기 1개껍질을 벗긴 딸기 1개
추가 바나나 조각(선택 사항)추가 바나나 조각(선택 사항)
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하고 잘게 썬 잘 익은 백도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하고 잘게 썬 잘 익은 백도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건포도, 대추, 아몬드를 곁들인 Mueslix 시리얼 1-1/4컵건포도, 대추, 아몬드를 곁들인 Mueslix 시리얼 1-1/4컵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2
디저트 접시에 키위와 딸기를 넣습니다. 냉동 요거트와 바나나 혼합물을 얹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냉동 요구르트냉동 요구르트
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
추가 바나나 조각(선택 사항)추가 바나나 조각(선택 사항)
다채로운 떡 떡다채로운 떡 떡

추천 와인: 크림 셰리, 포트, 모스 카토 다스 티

크림 셰리(Cream Sherry), 포트(Port), 모스카토 다스티(Moscato d'Asti)는 프로즌 요거트에 좋은 선택입니다. 일반적인 와인 페어링 규칙은 와인이 음식보다 더 달콤한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섬세한 디저트는 모스카토 다스티(Moscato d'Asti)와 잘 어울리고, 견과류가 풍부한 크림 셰리 디저트는 잘 어울리며, 캐러멜이나 초콜릿 디저트는 포트와 잘 어울립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NV Johnson Estate Cream Sherry입니다. 별 5개 중 5개이며 한 병의 가격은 약 19달러입니다.
NV 존슨 에스테이트 크림 셰리
NV 존슨 에스테이트 크림 셰리
헤이즐넛, 바닐라, 약간의 오크 향, 달콤한 건포도, 약간의 효모 향이 어우러진 매우 향긋한 향입니다. 깔끔하게 지속되는 마무리. 지금은 좋지만 나이가 들수록 보상을 받을 것입니다." 좋아하는 식전 음료. 저녁 식사 전 식전주로 견과류와 함께 드시거나, 저녁 식사 후에 디저트, 특히 초콜릿과 과일 기반 디저트와 함께 드세요. 추운 오후에도 "이탈리아 스타일"에 담그기 위해 비스코티와 함께 제공됩니다. "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4
건강 점수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