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 없는 미네스트로네

고기 없는 미네스트로네
고기 없는 미네스트로네는 여러분이 찾고 있던 글루텐 프리 및 락토오보 채식 레시피일 수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86센트로 9인분의 전채요리를 드실 수 있습니다. 1회 제공량에는 154칼로리, 단백질 5g, 지방 4g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1시간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1명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지중해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저렴한 요리법입니다. 야채육수, 양배추, 파슬리 플레이크,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는 41%라는 높은 점수를 얻었는데 이는 꽤 좋은 수치입니다. 이 레시피를 좋아한 사용자는 Meatless Italian Minestrone, Hearty Meatless Minestrone 및 Mushy Joes(Sloppy Joes Meatless Cousin)(Meatless Monday)도 좋아했습니다.

지침

1
더치 오븐에서 양파, 셀러리, 당근을 버터에 넣고 야채가 부드러워질 때까지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다발 셀러리, 얇게 썬 것(약다발 셀러리, 얇게 썬 것(약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닭다리 1파운드닭다리 1파운드
2
토마토, 국물, 물, 양배추, 감자 및 조미료를 추가합니다. 종기에 가져다. 열을 줄이십시오. 뚜껑을 덮고 1시간 동안 끓입니다. 콩과 쌀을 저어주세요. 열을 통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말린 백리향, 바질, 로즈마리를 각각 1/8티스푼씩 으깬 것말린 백리향, 바질, 로즈마리를 각각 1/8티스푼씩 으깬 것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
파인애플 1개에파인애플 1개에
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
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
해동한 크라우더 완두콩 또는 물기를 뺀 검은 눈 완두콩 1캔(15-1/2온스) 포장해동한 크라우더 완두콩 또는 물기를 뺀 검은 눈 완두콩 1캔(15-1/2온스) 포장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

추천 와인: 키안티, 루미키오는, 트레비아노는

Chianti, Verdicchio 및 Trebbiano는 Minestrone에 적합한 선택입니다. 이탈리아인들은 음식과 와인을 알고 있습니다. 트레비아노(Trebbiano)와 베르디키오(Verdicchio)는 생선 및 흰살 고기와 잘 어울리는 이탈리안 화이트 와인이고, 키안티(Chianti)는 더 무겁고 강렬한 요리에 적합한 이탈리안 레드 와인입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Giacomo Mori Chianti입니다. 별 5개 중 4.2개이며 한 병 가격은 약 20달러입니다.
자코모 모리 키안티
자코모 모리 키안티
보라색, 검은 체리의 코와 덤불. 첫 맛은 달콤하고 깔끔한 미디엄 바디감은 2~3년 후에 오픈해야 합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20 m.
서빙9
건강 점수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