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 콩-옥수수 버거

검은 콩-옥수수 버거
너무 많은 메인 코스 요리법을 가질 수 없으므로 검은 콩 옥수수 버거를 사용해보십시오. 에 대한 $2.34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33%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회 제공 포함 424 칼로리, 단백질 19 그램,및 지방 12 그램.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가게에 머리와 빵 부스러기,아기 시금치,옥수수,그리고 오늘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낮은 지방 사 우 어 크림을 사용 하 여이 메인 코스를 따라 수 있습니다 엔젤 푸드 케이크 디저트로. 이 조리법은 미국 요리의 전형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91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중대하다. 시도 고구마를 곁들인 검은 콩과 옥수수 채소 버거, 검은 콩 버거,및 검은 콩 버거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그릇에 콩,옥수수,벨 페퍼,빵가루,고수,달걀 흰자위,치포 틀레,오레가노,커민을 섞습니다.콩 혼합물을 4 개의 3/4 인치 두께로 형성하십시오.지방. 큰 붙지 않는 프라이팬에 열 1 중간 높은 이상 큰술 오일열. 쿡 패티,한 번 회전,때까지갈색으로,측면 당 5 분;제거팬에서. 같은 프라이팬에 남은 스피나친 1 티스푼의 기름을 중간 정도의 고온에서 시들 때까지 3 분 동안 볶습니다.육두구와 소금과 갓 빻은 검은 후추로 간을합니다. 다른 그릇에 섞어 라.사워 크림과 주스가 든 보카도.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빵 부스러기빵 부스러기
사워 크림사워 크림
달걀 흰자위달걀 흰자위
치폴레 칠레스는치폴레 칠레스는
실란트로실란트로
오레가노오레가노
육두구육두구
후추후추
콩
커민커민
주스주스
옥수수옥수수
소금소금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그릇그릇
2
조리 된 시금치 1/4 을 각 롤빵 바닥에 놓은 다음 버거 1 개와 아보카도 혼합물 1/4 개를 놓습니다. 다른 롤빵 반으로 가기.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시금치시금치
롤
3
자기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4
건강 점수10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