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채식 라자냐

건강한 채식 라자냐
건강한 채식 라자냐는 여러분이 찾고 있는 지중해 요리법일 수도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약 19g의 단백질, 13g의 지방, 총 292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12인분입니다. 1회 제공량당 $1.56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22%를 충족합니다. 이 조리법을 만든 사람은 많지 않았으며 그 중 성공했다고 말할 사람도 한 명 있었습니다. 오늘 가게에 가서 양파, 시금치, 파슬리 등 몇 가지 재료를 사서 만들어 보세요. 합리적인 가격의 메인 코스로 잘 작동합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대략 1시간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올레시피에서 제공합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는 75%라는 높은 점수를 얻었는데 이는 꽤 좋은 수치입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풍성하고 건강한 채식 라자냐, 채식 라자냐, 채식 라자냐 같은 레시피도 마음에 드실 겁니다.

추천 와인: 키안티, 몬테풀치아노는, 산지오베제

라자냐에는 끼안티(Chianti), 몬테풀치아노(Montepulciano), 산지오베제(Sangiovese)가 훌륭한 선택입니다. 라자냐는 산도가 높은 미디엄 바디감의 레드 와인과 잘 어울립니다. Sangiovese, Montepulciano 및 Chianti가 모두 적합합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점을 받은 Francis Ford Coppola Diamond Collection Merlot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20달러 정도 합니다.
프란시스 포드 코폴라 다이아몬드 컬렉션 메를로
프란시스 포드 코폴라 다이아몬드 컬렉션 메를로
메를로는 전통적으로 카베르네 블렌드에 부드러움과 풍부함을 혼합하는 데 사용되었지만 이제는 캘리포니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레드 와인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1999년 프란시스 코폴라 다이아몬드 시리즈 블루 라벨 메를로는 관대하고 화려합니다. 소량의 시라와 까베르네 소비뇽을 사용하여 개성을 더하고 향기로운 향을 더해줍니다. 메를로(Merlot)는 새 오크통에서 3년 된 프렌치 오크통에서 8개월간 숙성됩니다. 과일에서 나오는 베리와 블랙베리 파이의 향이 오크에서 나오는 세련된 토스트 향과 어우러져 코에서 돋보입니다. 입에서는 식별 가능한 라즈베리와 짙은 파란색, 잼 같은 과일 향이 와인의 우아한 구조와 결합되어 세련되고 긴 여운을 뒷받침합니다. 1999년 다이아몬드 시리즈 메를로는 풍부함과 매력으로 매우 매력적입니다. 지금 마실 수도 있고 2~5년 동안 보관할 수도 있습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30 m.
서빙12
건강 점수4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