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 차우더 수프 II

감자 차우더 수프 II
감자 차우더 수프 II는 8인분의 전채 요리입니다. 1인분에는 259칼로리 , 단백질 8g , 지방 8g이 들어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1.13의 가격 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4%를 충족합니다 . 야채 국물, 양념 소금, 셀러리 소금, 그리고 몇 가지 다른 재료를 섞으면 이 레시피를 아주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 특히 가을 에 좋습니다. Allrecipes의 이 레시피에는 팬이 1명 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 약 40분 정도 소요됩니다. 글루텐 프리 식단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스푼 점수가 49% 로 꽤 괜찮은 요리입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다음과 같은 유사한 레시피를 살펴보세요. 치즈 야채 차우더(브로콜리 치즈 감자 수프라고도 함) , 베이컨-체다 콜리플라워 차우더(구운 감자 수프를 대체할 저탄수화물 요리!) - Iowa Girl Eats 및 베이컨 -체다 콜리플라워 차우더 체다 콜리플라워 차우더(구운 감자 수프의 저탄수화물 대안!) - Iowa Girl Eats .

지침

1
큰 냄비를 중간 불로 가열하고 베이컨을 바삭해질 때까지 조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베이컨 1줄, 작은 라돈으로 자른다베이컨 1줄, 작은 라돈으로 자른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팬에서 베이컨을 제거하고 물이 뚝뚝 떨어지도록 합니다. 부드러워질 때까지 양파를 물이 뚝뚝 떨어지는 물로 요리합니다. 셀러리 소금, 감자, 당근, 국물을 넣고 저어주세요. 끓으면 불을 줄이고 야채가 부드러워질 때까지 20분간 끓입니다. 우유, 양념소금, 딜, 후추를 넣고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셀러리 소금셀러리 소금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
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
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
베이컨 1줄, 작은 라돈으로 자른다베이컨 1줄, 작은 라돈으로 자른다
해동한 크라우더 완두콩 또는 물기를 뺀 검은 눈 완두콩 1캔(15-1/2온스) 포장해동한 크라우더 완두콩 또는 물기를 뺀 검은 눈 완두콩 1캔(15-1/2온스) 포장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딜
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3
가열하여 서빙하세요.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제는 안티파스티를 즐기기에 좋은 선택입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Gosset Celebris Extra Brut rosé입니다. 별 5개 중 5개이며 한 병의 가격은 약 215달러입니다.
고셋 셀레브리스 엑스트라 브뤼 로즈
고셋 셀레브리스 엑스트라 브뤼 로즈
이 퀴베는 가장 안목 있는 입맛을 가진 사람, 더 일반적으로는 식전주에 로맨스의 손길을 원하는 사람의 관심을 끌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붉은 과일(딸기, 라즈베리, 레드커런트) 향이 가미된 상큼함은 핑크 자몽 향과 함께 부드럽고 편안한 느낌을 선사합니다. 이 샴페인은 연어, 딸기, 토마토 가스파초 등 엄선된 요리와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바질이나 팬프리드스캄피(panfriedscampi)를 곁들인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0 m.
서빙8
건강 점수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