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한 치킨 파히타

간편한 치킨 파히타
이지 치킨 파히타는 처음부터 끝까지 약 25분 정도 소요됩니다. 이 메인 코스에는 1회 제공량당 291칼로리 , 단백질 15g , 지방 16g이 들어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4인분입니다. 1회 제공량당 99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2%를 충족합니다 . 오늘 가게에 가서 토마토, 닭 가슴살, 양파 등 몇 가지 재료를 사서 만들어보세요. 1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의향이 있습니다. 이 멕시코 요리를 좋아하는 사람은 많지 않았습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의 점수는 39%로 다소 나쁩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시트팬 파히타 - 간편한 치킨 파히타 , 간편한 치킨 파히타 및 간편한 치킨 파히타 와 같은 레시피도 마음에 드실 것입니다.

지침

1
작은 그릇에 처음 다섯 가지 재료를 섞습니다. 따로.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다시 밀봉할 수 있는 큰 비닐봉지에 닭고기를 넣으세요. 샐러드 드레싱을 추가하세요. 가방을 밀봉하고 코트로 바꾸십시오. 15분 동안 냉장 보관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굵게 으깬 양념 호밀 크래커굵게 으깬 양념 호밀 크래커
눈 완두콩, 해동눈 완두콩, 해동
당신이 사용할 장비
추가로 갈은 라임 껍질(선택 사항)추가로 갈은 라임 껍질(선택 사항)
3
매리 네이드를 배수하고 버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세 가지 팁, 트리밍됨세 가지 팁, 트리밍됨
4
큰 프라이팬에 양파를 기름에 넣고 3분 동안 또는 바삭바삭해질 때까지 볶습니다. 제거하고 따로 보관하십시오. 같은 프라이팬에 닭고기를 더 이상 분홍색이 없어질 때까지 볶습니다. 양파를 팬에 다시 넣으십시오. 양파가 부드러워질 때까지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눈 완두콩, 해동눈 완두콩, 해동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5
닭고기 혼합물을 토르티야 위에 숟가락으로 얹습니다. 토마토 혼합물, 치즈, 양상추, 사워 크림을 얹습니다. 측면을 접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스카치 칩과 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버터스카치 칩과 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
밀가루 토르티야 4개(6인치), 실온밀가루 토르티야 4개(6인치), 실온
눈 완두콩, 해동눈 완두콩, 해동
잘게 썬 홍고추 1-1/2컵잘게 썬 홍고추 1-1/2컵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

추천 와인: 피노 누아, 리즐링, 스파클링 로즈

파히타는 피노누아, 리슬링, 스파클링 로제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리슬링과 같은 산성 화이트 와인이나 피노 누아와 같은 타닌이 적은 레드 와인은 멕시코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스파클링 로제 역시 안전한 페어링입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Chehalem 3 Vineyard Pinot Noir입니다. 별 5개 중 4.7개이며 한 병의 가격은 약 33달러입니다.
체할렘 3 포도원 피노 누아
체할렘 3 포도원 피노 누아
3개의 독특한 토양에 있는 3개의 에스테이트 포도원은 심오한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최적의 보완적인 혼합은 더욱 그렇습니다. 완전히 익고 복합적이며 간절히 기다려지는 요리입니다. 연어, 참치, 오리, 메추라기, 쇠고기와 페어링해 보세요.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4
건강 점수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