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리비와 칠레 빠에야

가리비와 칠레 빠에야
조리법 가리비와 칠레 빠에야는 대략 유럽의 갈망을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50 분. 이 메인 코스는 463 칼로리, 단백질 19 그램,및 지방 17 그램 서빙 당. 에 대한 $3.69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4%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6 을 제공합니다.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페스카타리안 다이어트. 사프란,마늘 정향,소금 및 후추 및 기타 재료의 혼합물은이 조리법을 매우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리브 를 사려면 당신 메 과를 따라 수 볶음 바나나,그라 놀란 및 요구르트 파르페 디저트로.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78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새우와 가리비 쉬운 빠에야, 프라이팬 빠에야 믹스 타(해산물과 고기가 들어간 빠에야),및 쿠바 스타일 빠에야:빠에야 쿠바나 비슷한 요리법.

추천 와인: 샤르도네, 슈닌 블랑, 피노 누아

샤르도네,슈닌 블랑,피노 누아는 가리비를위한 훌륭한 선택입니다. 샤르도네와 슈닌 블랑 구이 또는 그을린 가리비에 대한 좋은 일치. 너의 가리비가 베이컨 또는 다른 치료한 고기에 일치하면,가볍게 식힌 피노 누아를 해보십시요. 폴리 부동산 와이너리 역. 와 리타 힐스 샤르도네 4.3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27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폴리 부동산 와이너리 역. 리타 힐스 샤도네
폴리 부동산 와이너리 역. 리타 힐스 샤도네
란초 산타 로사 포도원은 원래 토양,노출,고도,등급,대목 및 복제를 기반으로 59 개의 고유 블록으로 묘사 된 개별 마이크로 포도원으로 고안되었습니다. 란초 산타 로사는 매우 풍부하고 부드러운 와인을 생산합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50 m.
서빙6
건강 점수3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