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리비 완탕 카레 컵

가리비 완탕 카레 컵
카레 가리비 완탕 컵은 여러분이 찾고 있던 유제품이 들어가지 않은 페스카테리언 레시피가 될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51칼로리, 단백질 2g, 지방 2g으로 36인분을 만듭니다. 1회 제공량당 29센트의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2%를 충족합니다. 1명이 이 레시피가 맛있고 만족스럽다고 평가했습니다. 가게에 가서 오늘 만들 수 있는 베이 가리비, 카이엔 고추, 카레 가루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구입하세요. 전채 요리로 가장 잘 작동하며 약 30분 안에 완료됩니다. 중국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매우 저렴한 요리법입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숟가락 점수가 10%로 이 요리는 좀 별로다. 바삭한 완탕 컵에 담긴 카레 치킨 샐러드, 카레 가리비 케이크, 스쿼시를 곁들인 카레 가리비 케밥은 이 조리법과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완탕 포장지를 기름칠된 미니어처 머핀 컵에 눌러 컵을 만듭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완탕 포장지완탕 포장지
당신이 사용할 장비
1 1/2컵(12온스)의 무염 버터, 큐브로 만들어 차게 식힌 것1 1/2컵(12온스)의 무염 버터, 큐브로 만들어 차게 식힌 것
2
350°에서 8-9분 동안 또는 가장자리가 황금색이 될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닭고기 국물(집에서 만들거나 상점에서 구입한 저나트륨)닭고기 국물(집에서 만들거나 상점에서 구입한 저나트륨)
3
그 사이에 가리비를 종이 타월로 감싸세요. 2-1/2~3분 동안 또는 단단하고 불투명해질 때까지 전자레인지에 돌리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기지 않고 다진 작은 호박 1개껍질을 벗기지 않고 다진 작은 호박 1개
물기를 뺀 DOLE® 파인애플 링 캔 1개(20온스)물기를 뺀 DOLE® 파인애플 링 캔 1개(20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스카치 보닛 고추스카치 보닛 고추
캘리포니아산 야채캘리포니아산 야채
4
작은 그릇에 나머지 재료를 섞습니다. 가리비를 저어주세요. 완탕 컵에 숟가락으로 담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기지 않고 다진 작은 호박 1개껍질을 벗기지 않고 다진 작은 호박 1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구운 달콤한 고추 2테이블스푼, 물기를 빼고 잘게 썬다구운 달콤한 고추 2테이블스푼, 물기를 빼고 잘게 썬다
5
즉시 봉사하십시오.

추천 와인: 피노 누아, 샤르도네, 슈닌 블랑

피노 누아, 샤르도네, 슈냉 블랑은 가리비에 좋은 선택입니다. 샤르도네와 체냉 블랑은 가리비를 굽거나 그을린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가리비가 베이컨이나 다른 절인 고기와 잘 어울린다면 살짝 차갑게 식힌 피노 누아를 맛보세요.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Dom Perignon Vintage Luminous Bottle입니다. 별 5개 중 5개이며 한 병의 가격은 약 279달러입니다.
돔 페리뇽 빈티지 야광병
돔 페리뇽 빈티지 야광병
오프닝 부케는 흰색 꽃, 감귤류, 핵과류가 혼합된 복잡하고 빛나는 향입니다. 아니스 씨와 으깬 민트의 신선함이 전체적인 효과를 높여줍니다. 와인이 제공하는 최종 향은 스파이시, 나무향, 로스팅 향을 보이기 시작합니다. 오랜 망설임 끝에 드디어 와인이 오픈되었습니다. 코와 입천장 사이에는 완전한 균형이 있습니다. 날씬하고 미니멀하며 순수하고 탄탄하며 운동적인 성격이 이제 따뜻함으로 표현됩니다. 열매는 뚜렷하고 투명합니다. 빈티지 특유의 산미가 놀랍도록 잘 통합되어 있습니다. 지속성은 주로 향기롭고 회색이며 스모키하며 매우 유망합니다. 와인은 따뜻함과 신선함, 고기와 요오드 조합, 요리된 것과 생것이라는 이중성을 즐깁니다. 향신료는 2008년산 와인의 발포성을 강화하고 강조하며 와인의 밀도를 높입니다. Dom Pérignon은 요리 예술, 질감, 문제 등 재미있는 경험을 좋아합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30 m.
서빙36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