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T 딥

BLT 딥
BLT Dip은 여러분이 찾고 있던 글루텐 프리 레시피일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3인분이며 가격은 1인분당 $2.96입니다. 이 전채요리는 1회 제공량당 1297칼로리 , 단백질 22g , 지방 131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올레시피에서 제공합니다. 몇몇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1018은 그 레시피가 성공했다고 말했습니다.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 특히 슈퍼볼 경기 에 특히 좋습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약 25분 정도 소요됩니다. 오늘 매장에 가서 베이컨, 마요네즈, 크림 등 몇 가지 재료를 사서 만들어 보세요. 스푼 점수 72% 로 이 요리는 단단합니다. 유사한 레시피는 BLT Dip , BLT Dip 및 BLT Dip 입니다.

지침

1
크고 깊은 프라이팬에 베이컨을 넣습니다. 고르게 갈색이 될 때까지 중간 불로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현지 시장에서 그들을 위해.현지 시장에서 그들을 위해.
당신이 사용할 장비
레드 풀 분리형 감초 트위스트(9인치)레드 풀 분리형 감초 트위스트(9인치)
2
종이 타월로 물기를 빼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스카치 보닛 고추스카치 보닛 고추
3
중간 그릇에 마요네즈와 사워 크림을 섞습니다. 베이컨을 사워 크림과 마요네즈 혼합물에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구운 9인치 파이 껍질 1개구운 9인치 파이 껍질 1개
두껍게 썬 펌퍼니클빵(선택사항)두껍게 썬 펌퍼니클빵(선택사항)
현지 시장에서 그들을 위해.현지 시장에서 그들을 위해.
당신이 사용할 장비
뮤슬릭스 시리얼뮤슬릭스 시리얼
4
서빙 직전에 토마토를 섞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으깬 고추 플레이크와 장식용 추가분으깬 고추 플레이크와 장식용 추가분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안티파스티는 스파클링 와인이나 스파클링 로제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Papet del Mas Brut를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리뷰어들은 별점 5점 만점에 4.9점을 받았고 가격은 병당 약 13달러로 매우 마음에 들었습니다.
파페트 델 마스 브뤼트
파페트 델 마스 브뤼트
기분 좋은 과일 향과 밝고 선명한 색상. 입안의 맛 감각은 매우 기분 좋고, 가볍고 균형이 잘 잡혀 있으며, 신선하고 매우 경쾌한 느낌, 좋은 지속성, 과일 향과 꽃 향이 함께합니다. 뒷맛은 와인을 계속 음미하도록 유도합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3
건강 점수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