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제 쇠고기 양지머리

훈제 쇠고기 양지머리
훈제 쇠고기 양지머리는 단지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당신이 찾고 있던 레시피.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40 그램의 단백질, 14 그램 지방,그리고 총 321 칼로리. 에 대한 1 인분당$2.65 6 을 제공하는 메인 코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쇠고기 양지머리,후추,양파 및 기타 재료 한 줌의 혼합물이 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이 조리법에서의 맛의 집에는 1 명의 팬이 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에 이르기까지 이 레시피는 대략 8 시간 10 분. 하누카 이 레시피로 더욱 특별 할 것입니다. 이 조리법은 전형적인 유대인 요리입니다.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62 의 꽤 좋은 숟가락 점수%. 훈제 쇠고기 양지머리, 훈제 쇠고기 양지머리,그리고 훈제 쇠고기 양지머리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쇠고기를 3 쿼터에 넣습니다. 슬로우 쿠커;원하는 경우 액체 연기로 문지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액체 연기액체 연기
뼈 없는 돼지고기 어깨 엉덩이 구이 1개(2~2-1/2파운드), 손질하고 1인치 큐브로 자름뼈 없는 돼지고기 어깨 엉덩이 구이 1개(2~2-1/2파운드), 손질하고 1인치 큐브로 자름
얇게 썰어 구운 프랑스 빵 바게트얇게 썰어 구운 프랑스 빵 바게트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
2
소금과 후추를 뿌린다. 양파를 얹는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3
케첩,겨자 및 셀러리 씨앗을 결합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셀러리 씨앗셀러리 씨앗
크리스픽스 시리얼, 으깬 것크리스픽스 시리얼, 으깬 것
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한 후 얇게 썬 영국 오이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한 후 얇게 썬 영국 오이
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
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
4
8-10 시간 동안 또는 고기가 부드러워 질 때까지 낮게 덮고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
5
제거하고 따뜻하게 유지.
6
요리 주스를 믹서기로 옮기고 부드러워 질 때까지 덮고 처리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42 레드 스트링 감초42 레드 스트링 감초
7
곡물을 가로 질러 얇게 썬 양지머리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아시아 배, 각각 세척됨아시아 배, 각각 세척됨

추천 와인: 쉬라즈, 템프라니요, 진판델

쇠고기 양지머리는 쉬라즈,템프라닐로,진판델과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이 모든 레드 와인은 양지머리의 고기,스모키 맛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전통적인 유대인 양지머리를 말하는 경우 정결 한 레드 와인을 찾고 싶을 것입니다. 킬리 카논 언약 쉬라즈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5 성급 호텔 중 4.5 등급과 병 당 약 22 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키리칸온 협약 시라즈
키리칸온 협약 시라즈
2008 년 협약은 밝은 붉은 색으로 젊은 붉은 색을 띠고 있습니다. 코는 감초,커피 갈기 및 매운 프랑스 오크 숯과 결혼 한 짭짤한 블랙 올리브의 노트를 발산합니다. 어둡고 매운 향기가 미각에 인상적으로 이어집니다. 그것의 이음새가 없는 입 감각 및 짜임새 질감은 오크와 매혹적으로 느린,정밀한 나뭇결 끝을 제공하기 위하여 결합합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8 시간, 10 m.
서빙6
건강 점수29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