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합 채소 샐러드와 허브 겉 껍질 연어

혼합 채소 샐러드와 허브 겉 껍질 연어
당신은 너무 많은 메인 코스 조리법을 가질 수 없다,그래서 혼합 채소 샐러드 시도 허브 겉 껍질이 연어를 제공.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4 인분을 만듭니다 340 칼로리, 단백질 36 그램,및 지방 15 그램 각각. 에 대한 $4.71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9%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한 사람이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후추,연어 필레,코셔 소금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레몬껍질을 사려면 당신 메 과를 따라 수 레몬 커드 충전 레몬 아몬드 케이크 디저트로.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45 분.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유제품 및 페스 카타 리안 다이어트.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86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훌륭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톡 쏘는 허브 비네 그레트와 양배추와 혼합 채소 샐러드, 구운 툰난과 오렌지 샐러드와 설탕에 절인 레몬과 칠리 아이올리와 허브 튈레 혼합 베이비 그린,및 시금치 샐러드와 허브 겉 껍질 연어.

지침

1
연어를 준비하려면 처음 7 가지 재료를 얕은 접시 또는 파이 접시에 결합하십시오. 필레의 양면을 요리 용 스프레이로 가볍게 코팅하고 1/4 티스푼의 소금을 골고루 뿌립니다. 이동 경로 혼합물에 필렛의 양쪽을 준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요리 스프레이요리 스프레이
빵 부스러기빵 부스러기
연어연어
소금소금
2
큰 붙지 않는 프라이팬을 중간 정도의 고열로 가열합니다. 요리 스프레이로 팬을 코팅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요리 스프레이요리 스프레이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3
팬에 필레를 추가하십시오;3 분 요리. 열을 중간 정도로 줄이고 필렛을 조심스럽게 뒤집습니다. 4 분 동안 또는 포크로 테스트 할 때 물고기가 쉽게 조각날 때까지 또는 원하는 정도까지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물고기물고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4
샐러드를 준비하려면 큰 그릇에 주스,기름,겨자,소금 1/4 작은 술,후추 1/4 작은 술을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겨자겨자
후추후추
주스주스
소금소금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5
혼합 그린을 추가;코트에 부드럽게 던져.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혼합 녹색혼합 녹색
6
4 개의 접시 각각에 2/3 컵 샐러드를 놓습니다.

추천 와인: 샤르도네, 피노 누아, 소비뇽 블랑

샤르도네,피노 누아,소비뇽 블랑은 연어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흰색 또는 빨간색을 결정하려면,당신은 당신의 조미료와 소스를 고려해야합니다. 샤르도네는 버터 같은 크림 같은 요리에 좋은 친구이며 소비뇽 블랑은 허브 또는 감귤류 중심 요리를 보완 할 수 있습니다.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바디,저 탄닌 레드는 구이 또는 구운 연어와 잘 어울립니다. 산탄 에마 예약 샤르도네와 4.3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14 달러가 소요됩니다.
산타 에마 리저브 샤르도네
산타 에마 리저브 샤르도네
산타 에마 샤르도네 세르 레이다 밸리에서 오는 밝은 황금 노란색 컬러 와인입니다. 바나나와 열정 과일과 같은 잘 익은 열대 과일의 꽃다발이 꿀과 바닐라의 터치와 함께 나옵니다. 입에,그것은 좋은 균형과 쾌적한 산도의 와인입니다.기름진 생선과 소스,해산물 및 구운 게와 함께 사용하기에 이상적입니다. 또한 흰 고기와 성숙한 치즈에 이상적입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4
건강 점수9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