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븐리 핑크 샐러드

헤븐리 핑크 샐러드
필요 글루텐 프리 오브르? 헤븐리 핑크 샐러드는 시도해 볼 수있는 멋진 레시피가 될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16 인분을 만듭니다 247 칼로리, 4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8 그램 각각 에 대한 서빙 당 78 센트,이 조리법 커버 5%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그것은 모든 요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 코코넛,파인애플,체리 파이 필링 및 기타 재료의 혼합물이 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이 조리법은 197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이 조리법은 약 2 시간 10 분. 가락으로 점수 33%,이 요리는 그렇게 놀랍지 않습니다. 비슷한 요리법은 하늘 호박 샐러드, 하늘 과일 샐러드,그리고 헤븐리 할루미 샐러드.

지침

1
체리 파이 필링,연유,오렌지,파인애플,코코넛,마시멜로 및 휘핑 토핑을 함께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체리 파이 채우기체리 파이 채우기
휘핑 토핑휘핑 토핑
가당 연유가당 연유
마시멜로마시멜로
파인애플파인애플
코코넛코코넛
오렌지오렌지
2
몇 시간 동안 식히고 원하는 경우 으깬 피칸을 얹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피칸피칸

추천 와인: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 그루 너 벨트라이너

샤르도네,소비뇽 블랑,그루너 벨틀라이너는 샐러드에 대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소비뇽 블랑과 그루너 벨틀리너는 모두 타르트 비네그레트와 일치하기에 충분한 산으로 샐러드를 보완하는 허비 노트를 가지고 있으며 샤르도네는 크림 샐러드 드레싱에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5 성급 중 4.3 로 전화 설리반 포도원 샤르도네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당 약 44 달러가 소요됩니다.
더 콜링 설리반 와인야드 샤르도네
더 콜링 설리반 와인야드 샤르도네
아름다운 농축 익은 과일과 코에 크림 브룰리의 노트는 사과 버터,잘 익은 멜론 및 헤이즐넛의 전체 미각으로 오크와 긴 지속적인 마무리로 이어집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2 시간, 10 m.
서빙16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