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 머스타드 치킨

허니 머스타드 치킨
메인 코스 레시피가 너무 많아서는 안 됩니다. 허니 머스타드 치킨을 한 번 시도해 보세요. 이 레시피는 4인분에 335칼로리 , 단백질 28g , 지방 10g을 제공합니다. 1회 제공량당 $1.38의 가격 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6%를 충족합니다 .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약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닭가슴살 반쪽, 꿀, 빵가루,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소수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20명은 그 방법이 성공했다고 말했습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스푼 점수 60% 로 이 요리는 단단합니다. 허니 머스타드 프레첼 크러스트 치킨 샐러드와 매콤한 허니 머스타드 드레싱 , 허니 디종 치킨 포켓과 크리미 허니 머스타드 딥 , 허니 머스타드 치킨 은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닭고기를 1/4인치로 납작하게 만듭니다. 두께. 얕은 그릇에 빵가루와 겨자 1티스푼을 섞습니다. 다른 얕은 그릇에 꿀과 남은 겨자를 섞습니다. 닭고기를 허니머스타드 혼합물에 담근 다음 부스러기로 코팅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잘게 썬 신선한 녹두 1팩(12온스)잘게 썬 신선한 녹두 1팩(12온스)
눈 완두콩, 해동눈 완두콩, 해동
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한 후 얇게 썬 영국 오이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한 후 얇게 썬 영국 오이
건포도, 대추, 아몬드를 곁들인 Mueslix 시리얼 1-1/4컵건포도, 대추, 아몬드를 곁들인 Mueslix 시리얼 1-1/4컵
항아리에 기름을 두른 햇볕에 말린 토마토, 물기를 제거하고 잘게 썬 것항아리에 기름을 두른 햇볕에 말린 토마토, 물기를 제거하고 잘게 썬 것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들러붙지 않는 프라이팬에 닭고기를 버터를 넣고 중간 불로 양면을 4~6분 동안 또는 닭고기 육즙이 투명해질 때까지 요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눈 완두콩, 해동눈 완두콩, 해동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20 m.
서빙4
건강 점수1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