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 머스타드 바베큐 돼지 갈비

허니 머스타드 바베큐 돼지 갈비
허니 머스타드 바베큐 돼지 갈비는 당신이 찾고있는 메인 코스 일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8 을 제공하며 서빙 당$1.8 입니다.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261 칼로리, 단백질 29 그램,및 지방 10 그램 서빙 당. 그것은 저렴한 미국 음식의 팬들을위한 레시피. 1 명의 사람은 맛 있고는 만족시키기 위하여 이 조리법을 찾아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2 시간 30 분.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꿀,돼지 고기,와인,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화이트 와인을 사용 하 여이 메인 코스를 따라 수 있습니다 화이트 와인 냉동 요구르트 디저트로.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계정에 모든 요인을 복용,이 조리법 52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이는 꽤 좋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꿀 겨자 돼지 갈비, 꿀 겨자 돼지 갈비,및 허니 머스타드 바베큐 돼지 갈비.

지침

1
꿀,오렌지 주스,식초,와인,우스터 소스,양파 가루,타라곤,겨자를 다시 밀봉 할 수있는 큰 비닐 봉지에 넣습니다. 고기;로 절단 하지 않고 약 3 곳에서 각 잘라의 지방 가장자리를 슬래시 이 요리 하는 동안 컬링에서 고기를 방지할 것 이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우스터 셔 소스우스터 셔 소스
양파 분말양파 분말
오렌지 주스오렌지 주스
타라곤타라곤
겨자겨자
식초식초
꿀
고기고기
와인와인
당신이 사용할 장비
지플락 백지플락 백
2
장소 플라스틱 가방에 갈비,적어도 2 시간 동안 냉장고에 매리 네이드에 담그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지플락 백지플락 백
3
고열을 위해 그릴을 예열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그릴
4
가볍게 기름 그릴 화격자.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그릴
5
그릴에 갈비를 놓고 매리 네이드를 버립니다. 쿡 볶음 6 에 8 분,한 번 회전,또는 원하는 알맞게 요리.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리 네이드마리 네이드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그릴

추천 와인: 샤르도네, 피노 누아, 리즐링

샤르도네,피노 누아,리슬링은 돼지 갈비에 좋은 선택입니다. 샤르도네는 버터 또는 크림 소스에 간단한 갈비 또는 갈비에 적합하며 드라이 리슬링은 꿀 겨자 또는 사과와 같은 달콤한 첨가물을 보완하며 피노 누아는 일반적으로 돼지 고기 요리에 안전한 내기입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한나 샤르도네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4.4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16 달러입니다.
한나 샤도네
한나 샤도네
화려한 꿀과 황금 짚의 색으로,이 와인은 구운 복숭아,배 파이,카라멜,질경이,파인애플의 향기를 가져옵니다. 구개에,파이 크러스트와 신선한 슬라이스 사과,카라멜,배 파이,구운 복숭아,토스트와 바나나.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2 시간, 30 m.
서빙8
건강 점수1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