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란드 베리 디저트

핀란드 베리 디저트
핀란드산 베리 디저트는 처음부터 끝까지 약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이 레시피는 8인분이며 가격은 1인분당 $1.37입니다. 이 디저트는 1회 제공량당 193칼로리, 단백질 3g, 지방 4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가게에 가서 설탕, 딸기, 바닐라 요거트, 그리고 오늘 만들 수 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사세요. 1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마음에 들어했습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스칸디나비아 음식 팬을 위한 저렴한 레시피입니다.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락토 오보 채식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하여 우리는 이 레시피가 30%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좀 안좋네요. 비슷한 레시피로는 베리 초콜릿 디저트, 베리 리프레셔 디저트, 베리 크림 디저트가 있습니다.

지침

1
큰 내열 그릇에 과일과 설탕 2테이블스푼을 섞습니다. 냄비에 옥수수 전분과 주스를 넣고 부드러워질 때까지 섞습니다. 종기에 가져다; 요리하고 2분간 또는 걸쭉해질 때까지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추가 사탕 지팡이추가 사탕 지팡이
리치 리큐어 (추천 : 소호 브랜드)리치 리큐어 (추천 : 소호 브랜드)
좋은 품질의 데킬라(권장: 100% 아가베)좋은 품질의 데킬라(권장: 100% 아가베)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2
열에서 제거하십시오; 10분 동안 식힌다.
3
과일 위에 붓습니다. 코트에 던져.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리치 리큐어 (추천 : 소호 브랜드)리치 리큐어 (추천 : 소호 브랜드)
4
남은 설탕을 뿌린다. 덮고 차가워질 때까지 냉장 보관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5
개별 디저트 요리에 담아 드세요. 원하는 경우 냉동 요구르트를 얹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냉동 요구르트냉동 요구르트

추천 와인: 크림 셰리, 포트, 모스 카토 다스 티

크림 셰리(Cream Sherry), 포트(Port), 모스카토 다스티(Moscato d'Asti)가 디저트로 제가 선택한 최고의 메뉴입니다. 일반적인 와인 페어링 규칙은 와인이 음식보다 더 달콤한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섬세한 디저트는 모스카토 다스티(Moscato d'Asti)와 잘 어울리고, 견과류가 풍부한 크림 셰리 디저트는 잘 어울리며, 캐러멜이나 초콜릿 디저트는 포트와 잘 어울립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Bodegas Naveran Brut Vintage Rosado입니다. 별 5개 중 4.9개이며 한 병의 가격은 약 18달러입니다.
보데가스 나베랑 브뤼 빈티지 로사도
보데가스 나베랑 브뤼 빈티지 로사도
뛰어난 스파클링 와인의 특징인 섬세하고 미세한 거품과 함께 밝은 시트러스 향과 풍미를 제공하는 우아한 프리미엄 카바입니다. 음식 페어링: 이 Naveran Brut Rosado는 부드러운 치즈, 신선한 과일, 흰살 고기(돼지고기 및 닭고기), 심지어 풍부한 맛과도 잘 어울립니다. 맛이 나는 붉은 고기. 이 카바는 특히 리셉션 및 기타 "스탠딩" 행사에서 단독으로 마시기에 좋습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0 m.
서빙8
건강 점수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