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티 카라멜 카푸치노

프로스티 카라멜 카푸치노
프로스티 카라멜 카푸치노는 글루텐 프리 음료입니다. 이 레시피는 2인분이며 가격은 1인분당 83센트입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8g의 단백질 , 18g의 지방 , 총 309칼로리가 들어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 약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마음에 들어했습니다. 우유, 반반크림, 커피 알갱이,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남부 요리를 정말 좋아하는 사람은 극소수였습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숟가락 점수가 35% 로 이 요리는 다소 나쁩니다. 비슷한 요리법으로는 Frosty Orange Cappuccino Dessert , Frosty the Caramel Apple Pie 및 Caramel Cappuccino Cookies가 있습니다.

지침

1
블렌더에 반반, 우유, 캐러멜 토핑 3테이블스푼, 커피 및 얼음 조각을 섞습니다. 부드러워질 때까지 덮고 처리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일반 물일반 물
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
추가 휘핑크림 토핑과 초콜릿 웨이퍼 부스러기(선택 사항)추가 휘핑크림 토핑과 초콜릿 웨이퍼 부스러기(선택 사항)
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
당신이 사용할 장비
42 레드 스트링 감초42 레드 스트링 감초
2
두 개의 차가운 잔에 붓습니다. 휘핑 크림을 얹고 남은 카라멜 토핑을 뿌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일반 물일반 물
젤리 레몬젤리 레몬
3
즉시 봉사하십시오.

추천 와인: 리즐링, 스파클링 와인, 진판델

리슬링, 스파클링 와인, 진판델은 남부 지역에 좋은 선택입니다. 일반적으로 와인과 남부 음식을 결합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규칙이 있습니다. 음식 친화적인 리슬링이나 스파클링 화이트 와인은 튀긴 음식과 잘 어울리고, 진판델은 바비큐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Schmitt Sohne Riesling Spatlese입니다. 별 5개 중 4.4개이며 한 병의 가격은 약 11달러입니다.
슈미트 죄네 리슬링 스파틀레제
슈미트 죄네 리슬링 스파틀레제
완전히 익은 리슬링은 살구와 복숭아의 과일 향이 강하게 추출되었으며 충분한 산도와 결합되어 단단하고 육즙이 풍부한 입 느낌을 선사합니다. 그 자체로 훌륭하거나 연질 치즈 또는 블루 정맥 치즈, 소스와 아시아 요리를 곁들인 풍부한 스타일의 음식과 잘 어울립니다.알코올: 부피 기준 7.5-8.5%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2
건강 점수2
요리서던
접시 종류음료수드링크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