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라미수

티라미수
당신이 더 추가 할 경우 지중해 조리법 당신의 조리법 상자에,티라미수는 당신이 시도해야 조리법 수 있습니다. 에 대한 서빙 당 85 센트,당신은 제공 디저트를 얻을 12.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5 그램의 단백질, 22 그램 지방,그리고 총 314 칼로리. 이 조리법에서의 맛의 집에는 1 명의 팬이 있습니다. 가게에 가서 베이킹 코코아,커피 리큐어,강한 커피 및 오늘 만들 수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하십시오. 준비부터 접시까지,이 조리법은 약 25 분. 계정에 모든 요소를 복용,이 조리법 17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꽤 나쁘다. 이 레시피를 좋아하는 사용자는 다음을 좋아했습니다 클래식 티라미수와 커피 프리 초콜릿 오렌지 티라미수, 티라미수,그리고 티라미수.

지침

1
작은 그릇에 커피와 리큐어를 넣고 따로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리큐어리큐어
커피커피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2
큰 그릇에 크림 치즈와 설탕을 부드러워 질 때까지 치십시오. 혼합 될 때까지 사워 크림,우유 및 바닐라를 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림 치즈크림 치즈
사워 크림사워 크림
바닐라바닐라
설탕설탕
우유우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3
레이디핑거의 한 패키지를 연중 무휴 11 시간 동안 레이디핑거에 레이어하세요. 접시;커피 혼합물의 절반으로 솔질하십시오. 크림 치즈 혼합물의 절반을 얹습니다. 반복 레이어(접시가 가득 찰 것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림 치즈크림 치즈
레이디핑거레이디핑거
커피커피
4
뚜껑을 덮고 8 시간 또는 밤새 냉장 보관하십시오. 서빙 직전에 코코아를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코코아 가루코코아 가루

장비

추천 와인: 크림 셰리, 포트, 키안티, 모스 카토 다스 티, 루미키오는, 트레비아노는

크림 셰리,포트 및 키안티는 티라미수에 대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일반적인 와인 페어링 규칙은 와인이 음식보다 달콤한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섬세한 디저트는 모스카토 다스티와 잘 어울리고,크림 셰리를 곁들인 견과류 디저트와 카라멜 또는 초콜릿 디저트는 포트와 잘 어울립니다. 당신은 네바다 존슨 부동산 크림 셰리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들은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이상으로
네바다 존슨 부동산 크림 셰리
네바다 존슨 부동산 크림 셰리
헤이즐넛,바닐라,오크의 터치와 달콤한 건포도와 효모의 터치와 함께 매우 향기로운. 깨끗한 지속 마무리. 지금은 좋지만 노화될 수 있도록 보상할 겁니다". 좋아하는 식전 음료. 아페리티프로 저녁 식사 전에 견과류와 함께 또는 디저트,특히 초콜릿과 과일 기반 디저트와 함께 저녁 식사 후에 고려하십시오. 또한 차가운 오후에 멋진,""이탈리아 스타일""에 찍어 비스코티와 함께 제공. "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12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