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랜베리 검드롭

크랜베리 검드롭
주방에서 보낼 수 있는 시간이 약 30분이라면 크랜베리 검드롭은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포드맵 친화적인 뛰어난 레시피가 될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약 1g의 단백질, 0g의 지방, 총 156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30인분입니다. 1회 제공량당 21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0%를 충족합니다. 1명이 이 레시피가 맛있고 만족스럽다고 평가했습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매우 예산 친화적인 전채 요리로 잘 작동합니다. 젤라틴, 추가 설탕, 물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준비되어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는 7%의 스푼 점수를 얻었으며 이는 개선이 가능합니다. 비슷한 조리법으로는 홈메이드 검드롭, 구식 검드롭, 퀵 앤 이지 검드롭 등이 있습니다.

지침

1
냄비에 무향 젤라틴을 물 위에 뿌립니다. 부드러워질 때까지 2분 동안 그대로 두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무향 젤라틴무향 젤라틴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크랜베리 소스와 설탕 1컵을 추가합니다. 소스가 녹고 설탕이 녹을 때까지 약 10분간 약한 불로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핫 비스킷 6~8개, 분할핫 비스킷 6~8개, 분할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3
부드러워질 때까지 휘젓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4
불을 끄고 라즈베리 젤라틴을 첨가합니다. 완전히 용해될 때까지 약 3분간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라즈베리 맛 젤라틴라즈베리 맛 젤라틴
5
8인치 용기에 붓습니다. 쿠킹 스프레이로 코팅된 사각형 접시. 뚜껑을 덮고 실온에서 12시간 또는 밤새 방치합니다(냉장 보관하지 않음).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팩(1/4온스) 인스턴트 무설탕 초콜릿 푸딩 믹스1팩(1/4온스) 인스턴트 무설탕 초콜릿 푸딩 믹스
6
1인치로 자릅니다. 사각형; 남은 설탕을 굴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화이트 펄 당의정화이트 펄 당의정
7
베이킹 시트에 놓으십시오. 실온에 3시간 동안 놓아두세요. 조각을 뒤집어서 3시간 더 놓아두세요.
당신이 사용할 장비
Pillsbury® Creamy Supreme® 바닐라 프로스팅Pillsbury® Creamy Supreme® 바닐라 프로스팅
8
원하는 경우 추가 설탕을 넣으십시오. 밀폐용기에 담아 실온에서 보관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화이트 펄 당의정화이트 펄 당의정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제는 안티파스티를 즐기기에 좋은 선택입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Famille Vincent Cremant de Bourgogne입니다. 별 5개 중 4개를 받았고 한 병의 가격은 약 24달러입니다.
파미유 뱅상 크레망 드 부르고뉴
파미유 뱅상 크레망 드 부르고뉴
샤도네이 포도로 만든 이 향긋한 향은 신선함, 바디감, 부드러움을 더해줍니다. 크레망 브뤼는 건조하고 미세한 거품(30분당 150만 개 - 세어 보았지만 이를 믿을 필요는 없습니다!), 코끝에 꽃향기가 느껴지고 입에서는 아삭아삭하고 과일향이 납니다. 모든 축제 행사에 어울리는 훌륭한 클래식입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30 m.
서빙30
건강 점수0
잡지